Her fashion style
평범한 여고생에서 왕세자비가 된 ‘채경’역을 맡은 윤은혜. 궁에서 생활할 때는 화려한 한복과 개량 한복을, 평상시에는 캐주얼하면서도 깜찍한 디자인의 의상을 입는다. 짧은 스커트에 리본 달린 블라우스와 재킷을 매치해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도움말ㆍ박정현(스타일리스트)
01 니트 슬리브리스에 플라워 프린트 재킷을 입고 화이트 스커트로 마무리한 여성스러운 옷차림. 슬리브리스 10만원대, 재킷 30만원대, 스커트 20만원대 레니본.
02 핑크색 니트에 슬림한 라인의 화이트 재킷을 입고 짧은 데님 스커트로 포인트를 줘 깜찍한 이미지를 살렸다. 니트 7만5천원, 재킷 가격미정 SOUP. 데님 스커트 11만4천원 비지트인뉴욕.
03 러플 장식 화이트 블라우스에 블랙 벨벳 재킷과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블라우스 가격미정 오제이럭셔리. 조끼 가격미정, 데님 스커트 7만9천원 SOUP.
01 한복과 매치하면 잘 어울리는 에스닉한 느낌의 귀고리. 가격미정 마리앤제이.
02 오리엔탈 느낌의 블랙 토트백. 가격미정 루루기네스.
03 빨간 앵두 모양의 머리끈. 가격미정 아즈나브르.
04 물고기 모양의 프레임이 깜찍한 손목시계. 16만5천원 모렐라또.
05 단정하고 깔끔한 단화. 18만9천원 나인웨스트.
Drama make-up
드라마 ‘궁’ 사랑스러운 윤은혜, 뷰티 노하우
▼ Skin care 꼼꼼한 클렌징과 수분 공급으로 깨끗하고 촉촉하게~
클렌징에 가장 신경을 쓴다는 그는 오일 타입 클렌저로 얼굴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서 메이크업을 지운 후 미지근한 물로 말끔히 닦아낸다. 강한 조명 아래 장시간 메이크업을 하고 있어 건조한 피부도 늘 고민. 아침저녁으로 코엔자임 성분이 함유된 로션과 에센스를 발라 수분은 물론 영양까지 보충해준다. 3일에 한 번은 팩을 하듯 크림을 듬뿍 바르고 잠을 자는데 피부에 탄력이 생겨 화장도 잘 받는다고. 촬영장에서는 가루 비타민과 씹어 먹는 콜라겐 알약을 수시로 먹어 건강을 챙긴다.
01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주는 DHC 딥 클렌징 오일. 200ml 2만9천원.
02 피부뿐만 아니라 피로회복에도 좋은 DHC 비타민 C 파우더. 33g(30포) 5천원.
03 비타민 B2와 E가 함유돼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DHC 코엔자임 Q10 크림. 100g 4만8천원.
▼ Make up 섀도와 블러셔로 화사하게~
궁 안에서와 밖에서의 메이크업이 다르다. 궁 안에서는 한복을 입기 때문에 핑크를 메인 컬러로 화사한 메이크업을 한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최대한 얇고 투명하게 한 다음 수분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톤을 고르게 만든다. 핑크색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엷게 바르고 쌍꺼풀 부위에 핑크 퍼플로 포인트를 준다. 볼 중앙에는 핑크색 블러셔를 굴리듯 발라 발랄한 느낌을 더한다. 입술은 붉은빛이 살짝 감도는 립글로스로 깨끗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궁 밖에서는 학생 신분인 만큼 색조 화장은 거의 하지 않는다. 눈썹은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로 빈틈을 메우듯 자연스럽게 그리고 마스카라로 눈매를 또렷이 살린다. 입술은 핑크빛이 감도는 투명 립글로스를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01 수분이 들어 있어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DHC 모이스처 립글로스. 12g 9천원.
02 사랑스러운 핑크빛으로 눈가를 환하게 해주는DHC 아이섀도 달. 2.2g 9천5백원.
03 볼에 발라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DHC 치크 컬러 블러셔. 4.7g 2만원.
04 끈적임 없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DHC 자외선 차단제 겸용 메이크업 베이스. 30ml 2만5천원.
05 반짝이는 펄이 들어 있는 DHC 아이 메이크업 펜슬. 2.9g 9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