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L.O.C.K. COLOR

Stay All Day

락컬러 극강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EDITOR 백민정

2018. 06. 14

믿을 만한 초강력 워터프루프 락컬러 아이라이너를 소개한다. 땀과 피지가 샘솟아도 바다, 수영장, 도시 어디서든 완벽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

1 락 잇 워터프루프 펜슬 아이라이너
젤 포뮬러 타입이라 부드럽게 발리고 건조 후에는 극강의 워터프루프 효과를 자랑한다. 반짝이는 펄을 함유하고 있어 눈 앞머리나 꼬리에 포인트를 주거나 아이섀도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0.5g 8천원. 

2 락 잇 워터프루프 플랫 브러쉬 아이라이너
얇은 면과 넓은 면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납작한 형태의 ‘듀얼 플랫 브러시’를 적용해 다양한 형태의 아이라인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브러시 텐션감도 좋아서 처음부터 끝까지 선명하고 균일한 라인을 쉽게 그릴 수 있다. 0.8g 1만2천원. 

3 락 잇 아이섀도우 핑거 팔레트
원하는 룩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4가지 컬러 아이섀도를 담았다. 고밀착 피그먼트 시스템으로 뭉침이나 가루 날림 없이 선명한 발색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3g x 4컬러 1만4천원.

락컬러가 제안하는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3

한듯 안 한 듯 생얼 노림수 
내추럴 메이크업

소프트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발라 은은하게 음영감을 주고 브러시 타입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를 꼼꼼하게 채워 자연스러운 아이라인을 완성한다. 블랙보다 브라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눈매가 더 부드럽고 커 보인다. 

1 락 잇 워터프루프 플랫 브러쉬 아이라이너 2호 딥 브라운 0.8g 1만2천원.
2 락 잇 아이섀도우 핑거 팔레트 1호 에브리데이 3g x 4컬러 1만4천원.



상큼한 과즙미 뿜뿜!
스파클링 오렌지 메이크업

아이홀 부분에 스킨 톤 베이스 아이섀도를 넓게 바르고 그 위에 상큼한 오렌지 컬러 글리터 아이섀도를 눈두덩 중앙 부분을 중심으로 톡톡 두드리듯 바른다. 그런 다음 브러시 타입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얇게 그린다. 청순함을 원한다면 눈꼬리를 아래로 빼고, 섹시함을 원한다면 날렵하고 뾰족하게 그리면 된다. 펄감 있는 브라운 컬러 펜슬 아이라이너로 얇게 한 번 더 그려주면 완성. 

1 락 잇 아이섀도우 핑거 팔레트 3호 선셋플레이 3g x 4컬러 1만4천원.
2 락 잇 워터프루프 펜슬 아이라이너 2호 펄 브라운 0.5g 8천원.
3 락 잇 워터프루프 플랫 브러쉬 아이라이너 2호 딥 브라운 0.8g 1만2천원.

섹시한 느낌 물씬 
서머 스모키 메이크업   

눈두덩과 언더 전체에 베이스 섀도를 먼저 바르고 그레이 섀도로 음영을 준 뒤 블랙 컬러로 과감하게 볼드한 아이라인을 완성한다. 언더라인까지 꼼꼼히 그려내는 것이 포인트. 펄이 약간 가미된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좀 더 위쪽으로 빼서 그린 뒤, 완전히 마르기 전에 살살 문질러 그러데이션 효과를 주면 시크하면서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1 락 잇 워터프루프 플랫 브러쉬 아이라이너 1호 딥 블랙 0.8g 1만2천원.
2 락 잇 워터프루프 펜슬 아이라이너 1호 펄 블랙 0.5g 8천원.
3 락 잇 아이섀도우 핑거 팔레트 2호 누디앤스모키 3g x 4컬러 1만4천원.

락컬러는 ‘롱래스팅 오리지널 컬러 키퍼(Long-lasting Original Color Keeper)’의 약자인 L.O.C.K.를 모티프로 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로, 뉴욕 뷰티 트렌드세터들의 감성을 담아 출시되었다. 한국에서 접하기 어려운 다채로운 컬러와 포뮬러, 뛰어난 지속력으로 미국과 한국의 셀레브러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