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 화장이 잘 받도록 각질 제거하기
묵은 각질이 있으면 안색이 칙칙해지고 메이크업이 들뜨기 쉽다. 부드럽게 마사지해 피부의 혈액순환을 돕고 각질이 떨어져 나오기 쉽게 만들고, 일주일에 한번 정도 스크럽 제품으로 각질을 제거해준다. 스팀 타월을 이용해 피부 속 모공을 연 후 각질 제거제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
[2단계] 피부색에 맞는 파운데이션 고르기
손목 안쪽에 파운데이션을 발라 본 후 자연스러운 색상을 고른다. 피부색이 너무 칙칙해 화사한 느낌이 나지 않을 땐 보라색 메이크업베이스를 바르고 피부색보다 한톤 밝은 파운데이션을 발라준다. 메이크업이 금방 지워지고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에는 젤 타입 메이크업베이스, 매트한 파운데이션을 발라 유분기를 없애고 피지를 조절한다. 건성 피부엔 히알루론산이나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보습크림을 꼼꼼히 바른 뒤 메이크업베이스와 에센스를 1:1 비율로 섞어 발라준다. 수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3단계] 피부색보다 한톤 어두운 컨실러와 투명 파우더로 마무리
잡티가 있다고 그 부위에만 파운데이션을 진하게 바르면 잡티가 두드러져 보인다. 잡티 부분은 피부색보다 한톤 어두운 컨실러로 커버하고 파우더를 톡톡 두드려 발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한다. 건성 피부의 경우 더욱 건조해 질 수 있으므로 퍼프 대신 브러시를 사용해 가볍게 바른다.
아나클리 커버 메이크업 세트
01_ 아나클리 루스 파우더 / 미세한 파우더가 피부에 편안하고 가볍게 밀착되어 화장을 자연스럽게 마무리해주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피지 흡수 파우더와 컬러 파우더가 피지를 흡수하고 피부톤을 정돈해준다.02_ 아나클리 퍼펙트 컨실러 / 기미, 주근깨, 잡티, 다크서클, 색소 침착 등을 커버하여 피부톤을 화사하고 균일하게 만들어주는 크림 파우더 타입의 컨실러. 피지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땀이나 피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03_ 아나클리 내추럴 파운데이션 / 피지 컨트롤 파우더가 피지를 조절해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유지시킨다. 수분을 풍부하게 공급해주는 해조 추출물을 함유해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다.04_ 아나클리 트윈 팩트 / 오래 지속되는 컬러 파우더와 피지 흡착력이 우수한 파우더가 땀이나 피지에 의해 피부색이 칙칙해지는 것을 막는다. 비타민 E 성분이 메이크업에 따른 피부가 건조하지 않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