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ashion in drama

‘봄날’ 고현정 스타일

업그레이드된 캐주얼룩

■ 기획·오영제 ■ 사진·지재만 기자 ■ 제품협찬·시스템 행텐 쏠레지아 단지by플랫폼 더블유닷 베네통 키이스 GV2 발리 프시케 닥터마틴 소다 미셸와치 ■ 코디네이터·김진하

2005. 02. 14

드라마 ‘봄날’에서 아픈 기억을 안고 살아가는 주인공 ‘정은’ 역을 맡고 있는 고현정. 수수하고 편안한 옷차림이지만 우아한 분위기를 내는 고현정의 패션 스타일 따라잡기.

‘봄날’ 고현정 스타일

‘봄날’ 고현정 스타일

1_ 1회에 입고 나왔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베스트는 흰색 티셔츠와 스커트를 함께 코디했다. 베스트 가격미정 단지by플랫폼. 티셔츠 7만9천원GV2. 스커트 12만8천원 더블유닷.
2_ 클래식한 아가일 체크 니트 풀오버에 트위드 소재 스커트와 니트 카디건을 매치해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니트 풀오버 26만9천원 키이스. 카디건 20만9천원 베네통. 스커트 가격미정 쏠레지아.
3_ 톤 다운된 파란색 니트 풀오버에 브라운 주름 스커트가 고급스러운 느낌. 넉넉한 사이즈의 회색 카디건을 매치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카디건 23만5천원 시스템. 니트 풀오버 24만9천원 행텐. 스커트 18만5천원 쏠레지아.

시크한 느낌! 고현정의 패션 소품
‘봄날’ 고현정 스타일

1_ 심플한 디자인의 진주목걸이는 캐주얼룩에 잘 어울린다. 가격미정 프시케.
2_ 매니시한 디자인의 로퍼. 스웨이드 소재에 스티치와 메탈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47만3천원 발리.
3_ 스커트와 잘 어울리는 라운드 토 구두. 앞코에 에나멜 소재로 포인트를 주었다. 10만원대 소다.
4_ 캐얼한 의상과 잘 어울리는 토트백. 빅 사이즈라 실용적이다. 가격미정 닥터마틴.
5_ 브랜드 로고를 넣어 디자인한 세련된 토트백. 89만1천원 발리.
6_ 사각 프레임에 검은 가죽 줄이 멋스러운 빅 사이즈 시계. 110만원대 미셸와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