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달 행운의 주인공은 결혼 3년차 주부 홍지영씨(30). 인테리어에 워낙 관심이 많아 잡지나 책을 즐겨 본다는 그는 알뜰하게 발품 팔아 그만의 스타일이 살아 있는 예쁜 집을 갖게 되었다. 그런데 인테리어를 마치고 생활하다 보니 건강하던 남편에게 갑자기 아토피 피부염이 생겼다고.
“인테리어 자재가 원인인 것 같아요. 예쁘게 꾸미려는 욕심만 있었지 건강까지는 생각하지 못했거든요.”
거실에 화이트 컬러의 나무무늬 장판을 깔고, 페인트칠과 도배를 한 것이 전부였지만 본드와 페인트 냄새가 몇 달 동안 가시지 않을 만큼 독했다고. 매일 청소도 깨끗이 하고 식단에도 신경썼지만 남편의 피부염은 쉽게 나아지지 않았다. 결국 <여성동아>에 사연을 보냈고 건강에 좋은 천연 원목 마루를 시공하는 행운을 안았다.
“이제는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남편의 피부염도 원목마루 덕분에 빨리 나아졌으면 좋겠어요.”
1_ 자연스러운 나뭇결 무늬가 살아 있는 메이플 천연 원목마루로 시공한 거실.2_ 메이플 원목마루를 거실은 물론 주방까지 연결해서 깔아 집안 전체 분위기가 산뜻하게 바뀌었다.3_ 접착식 시공방식으로 하루 안에 모든 공사가 끝나며, 천연 원목을 사용해 나뭇결 모양이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4_ 마루 표면에 오염에 강한 매직크린 코팅이 되어 있어 아이들이 크레파스나 매직펜으로 낙서해도 깨끗이 지워진다.5_ 모던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메이플 원목마루는 밝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천연 원목의 나뭇결 무늬가 내추럴한 공간을 만들어준다.before_ 시간이 지날수록 틈이 벌어지는 나무무늬 장판이 깔려 있던 예전의 거실 모습.
협찬 내용 & 비용마루 : 1백24만원(8평, 걸레받이 포함)시공비 : 20만원(8평×2만5천원, 독자부담)총 : 1백44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