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서울 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도심 속 휴양지로 탈출 ‘Escape Summer!’
뒤로는 남산, 앞으로는 탁 트인 서울 전망이 한눈에 들어오는 도심 속의 휴양지 서울 신라호텔에서 서머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번 서머패키지는 C’mon(Common) 타입과 Cool 타입의 두가지 상품으로 분류되어 있다.
C’mon 타입은 디럭스 더블룸 1박과 파크뷰 또는 라폰타나에서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에스티 로더 화장품 세트가 증정되며, 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야외 수영장과 체육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야외 수영장에는 아담하고 안전한 어린이용 풀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울러 지하 1층에 위치한 더 포인트 Bar 또는 야외 수영장 무료 음료 쿠폰과 수영장용 타월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남산에 위치한 지구촌 민속 박물관 무료 관람이 포함되어 있어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더욱 좋다. 주중(월~목)에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세 이상의 어린이 고객은 1인당 3만6천3백원의 추가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Cool 타입은 비즈니스 디럭스룸 또는 주니어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C’mon 타입의 모든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라폰타나 또는 서라벌에서 저녁식사(2인)를 할 수 있다.
6월15일~7월15일, 8월17~31일 기간에 이용하면 C’mon 타입 22만9천원, Cool 타입 29만9천원이며, 7월16일~8월16일에 이용하면 C’mon 타입이 28만원, Cool 타입이 35만원이다(가격은 모두 세금,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02-2230-3310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제주 신라호텔의 객실 모습.
초여름&늦여름 패키지로 알뜰하면서도 우아하게 즐긴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그대로 품고 있는 최고급 휴양 호텔, 제주신라에서는 경제적인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을 위해 성수기를 피한 초여름 패키지(6월17일~7월16일)와 늦여름 패키지(8월18~31일)를 선보인다.
초여름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연중 최고 할인 가격인 주중(화~목) 24만원, 주말(금~월) 35만원에 다녀올 수 있고, 늦여름 패키지로 여유 있게 다녀오고 싶은 여행객은 주중(월~목) 32만원, 주말(금~일) 36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이국적인 제주의 멋을 느낄 수 있다.
이는 슈페리어룸에 2인 조식이 포함된 가격이며 아울러 실내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기간에 다녀올 경우 드라마 <올인>의 촬영지로 화제를 모았던 이병헌룸 업그레이드 이벤트(카지노 딜러가 카드를 펼쳐보일 때 ‘하트에이스’를 뽑으면 80만원 상당의 이병헌룸으로 업그레이드해준다)에 참여할 수 있고 특별히 제작한 티셔츠를 선물로 받게 된다. 이밖에 사격을 해볼 수 있는 대유랜드, 해저잠수함, 영화박물관 등의 관광 티켓(10~25%)과 렌터카(4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이 풍부한 것도 제주신라 패키지의 장점. 놀이기구를 무료로 빌려주는 것은 물론 (주)짐월드와 공동으로 과학체험 프로그램인 ‘매드 사이언스’를 계획, 별자리를 관측하고 로켓발사 등 다양한 과학 체험을 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새로운 흥미를 안겨준다. 또한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대형 키즈 풀을 마련하고 안전요원을 배치해 아이들이 마음놓고 놀 수 있게 했다. 그뿐 아니라 투숙 고객 자녀를 연령대별로 분류하여 돌봐주는 키즈클럽을 운영, 어른들이 안심하고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한 것이 특징.
아울러 성수기(7월17일~8월17일)에 제주신라를 찾을 경우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야자수로 둘러싸인 야외 풀사이드에서 하와이 민속 공연단의 이색적인 공연과 금난새, 이루마 등 유명 음악가들의 연주을 들으며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어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문의 및 예약 1588-1142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