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던한 느낌의 펀칭 장식 커튼
얇게 가공한 실크로 만든 모던한 분위기의 커튼. 커튼 윗부분은 주름을 만들지 않고 펀칭으로 구멍을 뚫어 봉을 끼우도록 했다. 화사한 그린색으로 봄느낌이 물씬 풍긴다.
◀ 물방울무늬 로만셰이드
커다란 물방울무늬가 있는 노방을 이용해 만든 로만셰이드. 하얀색 커튼은 방안을 넓고 환하게 보이도록 해주는 효과가 있다. 커튼 윗부분은 옅은 핑크색으로 밸런스를 만들어 포인트를 주었다.
▶ 체크무늬로 캐주얼하게~
자칫 밋밋ㅐ 보일 수 있는 순면 소재 커튼에 체크무늬 천을 덧대어 캐주얼한 스타일로 만들었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함이 돋보이는 커튼으로 아이방에 잘 어울린다.
매장에서 찾은 유행 커튼
▲ 화사한 느낌~ 꽃무늬 커튼
자잘한 꽃무늬가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패브릭 커튼. 커튼 윗부분에 핑크색 밸런스를 달아 로맨틱함을 더해주었다.
◀ 레이스와 리본 장식이 포인트
여자아이 방이나 신혼집 침실에 잘 어울리는 로맨틱한 커튼. 아랫부분의 레이스 프릴과 중간중간에 달린 리본 장식이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 풍성한 셔링 장식으로 사랑스럽게~
동화 속 공주방처럼 풍성한 셔링 장식이 돋보이는 밸런스 커튼. 줄을 잡아당겨 밸런스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다. 면레이스 소재라 산뜻한 느낌을 준다.
매장에서 찾은 유행 커튼
▲ 투톤 컬러로 트렌디한 감각을 표현한다
클래식한 가구와 잘 어울리는 노방 소재의 커튼. 보라색과 노란색의 트렌디한 색감매치가 돋보인다. 가장자리는 실크 소재로 마감하고 커튼봉도 골드 컬러로 선택해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긴다.
◀ 고급스러움의 대명사, 실크 커튼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실크 소재 커튼으로 요즘 주부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스타일이다. 커튼의 윗부분은 얇게 가공한 실크를 덧대어 포인트를 주었다. 거실이나 침실의 큰 창에 매치하면 집안을 고급스럽게 연출해준다.
▶ 트리시아 길드 스타일의 화사한 느낌
로맨틱한 꽃무늬가 돋보이는 노방 소재 커튼. 요즘 유행하는 트리시아 길드 스타일로 화사한 침실을 꾸밀 때 응용해보면 좋을 듯. 앤티크 가구보다는 페미닌한 디자인의 화이트 가구와 잘 어울린다.
매장에서 찾은 유행 커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