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속 김희애
결혼 후 꼭 8년 만에 드라마 <아내>로 브라운관에 복귀한 김희애. 이 드라마에서 그녀는 실종된 남편을 7년이나 기다리는 지고지순한 아내이자 잘 나가는 커리어우먼의 두가지 모습을 실감나게 보여주고 있다. 이를 위해 그녀가 선택한 패션코드는 로맨틱하면서도 지적인 커리어우먼룩이다.
드라마 속 엄정화
‘엄정화’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바로 섹시함이다. 하지만 드라마 <아내>에서 맡은 역할은 기억상실증에 걸린 남편을 돌보는 평범한 여인. 착하고 순수한 ‘아내’의 모습만 보여줄 예정이기 때문에 의상도 섹시함과는 거리가 먼 캐주얼&빈티지 스타일이 대부분이다.
◀◀ 안감에 누빔 처리가 되어 있는 다크 브라운 컬러의 트렌치 코트와 일자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면소재의 트렌치 코트는 빈티지룩의 필수 아이템. 의상 모두 가격미정 et;s. 니트 머플러 가격미정 오브제.
◀ 드라마 속 엄정화가 즐겨 입는 검은색 모직 코트. 베이지색 면바지와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연출한다. 코트 가격미정 온앤온. 면바지 6만원대 츄카. 머플러 가격미정 오브제.
▶ 집에서는 네크라인이 깊이 파인 니트 티셔츠와 면소재의 스커트를 입어 편안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브이넥 니트, 베이지색 면 스커트 모두 3만4천원 So, Basic.
▶▶ 브라운 색상의 카디건과 같은 톤의 코듀로이 팬츠가 내추럴한 느낌. 니트 카디건, 코듀로이 팬츠 모두 5만원대 코데즈컴바인.
캐주얼&빈티지룩을 위한 필수 아이템
◀◀ 화사한 초록색은 데님 팬츠와는 최상의 궁합. 니트 가격미정 소니아리키엘. 데님 팬츠 가격미정 A/X.
◀ 아이보리색 터틀넥 니트와 하운즈투스 체크무늬의 카디건, 같은 톤의 인어 라인 스웨이드 스커트로 집에서도 세련된 옷차림을 선보인다. 모두 가격미정 루이자베까리아.
▶ 미니 피코트와 회색 주름 스커트를 매치하여 로맨틱해보인다. 니트 머플러는 앞쪽으로 두르는 것이 포인트. 피코트와 주름 스커트 가격미정 폴스미스. 니트 머플러 가격미정 오브제.
▶▶ 아이보리 색상의 니트와 연보라색 스웨이드 스커트가 여성스럽다. 스카이 블루 컬러의 파시미나로 포인트를 주었다. 니트 카디건 가격미정 데스틸. 스커트 가격미정 모조에스핀.
감각이 돋보이는 ‘나영’의 소품 구경
◀◀ 커리어우먼룩에 잘 어울리는 베이식 재킷. 허리라인이 살짝 들어가 여성스럽다. 가격미정 강희숙.
◀ 화사한 레드 컬러에 꽃무늬가 프린트된 실크 소재 카디건. 허리와 소매 부분의 단이 두꺼워 훨씬 로맨틱한 느낌이 난다. 가격미정 폴스미스.
▶ 정장에 히피풍의 숄더백을 매치하여 너무 딱딱하지 않은 커리어우먼룩을 연출한다. 89만3천원 에트로.
김희애가 사용하는 화장품 엿보기
◀◀ 핑크빛 섀도를 눈두덩에 펴 바른 다음 팥죽 컬러의 섀도로 쌍꺼풀 라인에 엷게 발라준다. 들어간 눈이 나와보여 상대적으로 어려보이는 효과가 난다. 에스티 로더의 퓨어 칼라 아이섀도 12, 23호.
◀ 핑크빛 블러셔를 바르기 전, 매트한 느낌의 콤팩트를 이용하여 얼굴의 윤곽을 잡아준다. 맥의 스튜디오 픽스.인트를 주었다.
▶ 입술은 핑크 베이지 컬러로 너무 글로시하지 않게 발라준다. 에스티 로더의 퓨어 칼라 크리스탈 립스틱 311호.
▶▶ 핑크빛 블러셔는 로맨틱하고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들어준다. 슈에무라의 글로우 온 82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