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jeju_hotelshilla

Scent of The Shilla JEJU

제주의 꽃과 함께하는 힐링 여행

editor 김지영 기자

2018. 03. 28

남도 제주는 벌써 초록의 싱그러움이 가득하다. 이즈음의 제주신라호텔은 머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꽃의 낙원이다.

세상에서 가장 낭만적인 단어를 꼽는다면 ‘봄’과 ‘꽃’을 빼놓을 수 없을 듯하다. 이름만으로도 마음을 설레게 하는 그 둘을 한꺼번에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제주신라호텔의 ‘플라워 테라스 가든’이 3월 15일 문을 열었다. 2016년부터 호텔 3층 야외 테라스에서 운영된 이곳은 영국 왕실과 대저택의 테라스를 연상케 하는 약 660m2(2백여 평) 규모의 꽃의 낙원이다. 메인 플라워인 은엽 아카시아를 비롯해 수선화, 히아신스 등 화사한 봄꽃들이 이곳을 수놓고 있다. 

플라워 테라스 가든은 제주신라호텔의 봄 시즌 ‘사진 촬영 명소’로 유명하다. 테라스 가든 안에는 방문객을 위한 라탄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 라운드 스툴 등이 마련돼 있다. 이국적인 디자인의 고급스럽고 편안한 이 가구들은 잠시 머물다 가는 이들에게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낮에는 플라워 애프터눈 티타임, 밤에는 플라워 와인 파티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

제주신라호텔 플라워 클래스.

제주신라호텔 플라워 클래스.

제주신라호텔은 플라워 테라스 가든 오픈과 동시에 ‘플라워 애프터눈 티타임’과 ‘플라워 와인 파티’를 매일 열고 있다. 플라워 애프터눈 티타임은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오후 1~5시에 진행된다.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주문하면 감국꽃차, 매화차, 장미차, 도라지꽃차 등 향기로운 꽃차와 함께 봄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색감의 디저트가 나온다. 플라워 테라스 가든은 와인 파티가 열리는 밤에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조명을 받아 은은하게 빛나는 꽃으로 가득한 테라스에서 와인의 풍미를 즐기며 야자수와 야외 스파 존이 바다를 배경으로 어우러진 그림 같은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서다. 달콤한 향기가 매혹적인 로제 와인을 비롯해 엄선된 프리미엄 와인을 선보이는 와인 파티는 오후 7시 30분부터 11시까지 운영된다. 투숙객은 3만원, 일반 고객은 5만원에 즐길 수 있다.

4월엔 신라호텔 플로리스트에게 배우는 ‘플라워 클래스’ 운영

주변 정원에 유채꽃이 만발하는 4월에는 스페셜 이벤트로 ‘플라워 클래스’가 운영된다. 신라호텔 플로리스트들이 직접 진행하는 소규모의 클래스다. 2009년부터 세계적인 아트 디렉터인 제프 레섬과 함께 신라호텔의 플라워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는 이들은 고급스럽고 독특한 꽃 장식으로 까다로운 안목을 지닌 셀렙과 스타들에게 호평을 받아왔다. 플라워 클래스에서는 누구나 부담 없이 일상에서 꽃을 센스 있게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플로리스트의 지시에 따라 참가자가 직접 코르사주와 테이블 센터피스, 꽃반지, 화관까지 4종을 만들고 질의응답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플라워 클래스는 4월 한 달 동안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하루 2회(오전 11시 30분~낮 12시 30분, 오후 4~5시)씩 열린다. 꽃 종류는 그때그때 달라지며 수업 신청자는 별도의 준비물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회당 5만원. 신라호텔 관계자는 “신라호텔 플로리스트들의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플라워 클래스는 봄을 맞아 제주신라호텔을 찾은 여성 고객들에게 설렘과 행복,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더 센트 오브 플라워 패키지’로 다채로운 혜택을 선물

제주신라호텔은 플라워 테라스 가든 오픈에 맞춰 ‘더 센트 오브 플라워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 상품은 1박, 2박, 3박 고객을 대상으로 각기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투숙 기간이 길수록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1박의 경우 본관 스탠다드 객실과 조식 2인 1회, 애프터눈 티 A세트 1회가 기본 혜택으로 제공되며 디럭스 객실 이상으로 룸을 업그레이드하면 플라워 와인 파티를 2인 1회 이용할 수 있다. 2박을 투숙하면 본관 스탠다드 객실과 조식 2인 2회, 애프터눈 티 B세트 1회, 풀사이드 바의 랍스터 짬뽕 1회를 제공받는다. 3박 투숙 시에는 본관 스탠다드 객실, 조식 2인 3회, 애프터눈 티 B세트 1회와 함께 풀사이드 바의 ‘수제 치킨&포테이토&생맥주 2잔’ 1회 이용 기회가 주어진다. 더 센트 오브 플라워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플라워 클래스에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3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제주신라호텔은 이 밖에도 패키지 고객에게 ‘라운지S’ 2인 이용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단, 5월 4~6일, 19~21일 제외). 또한 모든 투숙객은 4월 30일까지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를 2시간 동안 1회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제주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www.shilla.net/jeju)로 가능하다.

designer 박경옥
제작지원&사진제공 호텔신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