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upplements

영양제 뭐 드시나요?

EDITOR 김지나

2020. 03. 15

일교차가 크고, 미세먼지와 황사가 말썽을 부리는 봄. 특히 요즘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면역력 강화 식품이나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높아진 상태다. 그래서 영양제 좀 먹어봤다는 ‘뷰피’들이 현재 매일 복용하는 건강기능식품은 뭔지 물어봤다.

1 자로우포뮬러스 자로우 도피러스 EPS
장용성 캡슐로 프로바이오틱스가 장까지 살아서 도달할 수 있도록 지켜주며, 실온에서도 안정성이 유지된다. 

2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 & 미네랄
여성에게 필요한 비타민 11종과 미네랄 8종이 들어 있어 영양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3 메타포뮬러 리티지오메가3™
순도 80% 이상의 오메가3를 rTG형으로 정제해 흡수가 용이하다. 

4 grn+ 포텐팡팡 클로렐랄 9+
엽록소, 무기질, 아미노산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클로렐라를 함유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미세먼지 배출에 효과적이다. 

5 세노비스 마그네슘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중요한 마그네슘은 탄수화물 대사에 관여해 에너지 생성 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6 GC녹십자 레드크릴100 맥스
고함량의 크릴 오일을 목 넘김이 좋은 550mg 미니 캡슐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국TEI 마그네슘 플러스

10여 년 전 모발 미네랄 검사를 통해 마그네슘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후 꾸준히 챙겨 먹고 있다. 항스트레스 미네랄인 마그네슘은 우리 몸의 전반적인 안정에 관여한다. 근육 긴장을 완화하고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며 칼슘 대사를 도와 뼈와 근육, 심장 건강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전신 대사를 개선하기 때문에 피부도 좋아지는 효과도 볼 수 있다. 마그네슘이 부족할 때는 경추, 어깨 뭉침이 심해 재활의학과나 통증클리닉에서 주기적으로 치료를 받았는데, 마그네슘을 복용한 후에는 어깨 뭉침과 통증이 많이 완화되었다. 

조애경(WE클리닉 가정의학과 전문의)

컨트리라이프 코엔자임 B 콤플렉스

한창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많이 했다. 살은 빠지는데, 늘 피곤하고 나이가 들어 보여 고민이었다. 그러던 중 헬스 트레이너의 추천으로 컨트리라이프 코엔자임 B 콤플렉스를 먹기 시작했다. 코엔자임은 항산화 효과가 있어 노화 예방과 염증 감소에 도움이 된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세포 속 미토콘드리아 기능이 감소해 노화가 진행되는데, 코엔자임이 미토콘드리아 기능이 감소하는 것을 예방하고 기능을 증진시킨다. 꾸준히 먹으니 운동 후에도 피로감이 좀 덜하고, 지치지 않는 느낌. 무엇보다 노화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해서 믿고 꾸준히 먹고 있다. 

심현섭(메이크업 아티스트)

퓨어네이처스 브로콕스

호흡기를 비롯해 각종 질환을 일으키는 폴루션이 계절에 상관없이 늘 괴롭힌다. 마스크를 잘 착용하지 않아 폴루션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을 찾다가 브로콕스를 알게 됐다. 브로콜리 안에 함유된 설포라판은 체내에 흡수되면 기도와 폐의 세균을 억제하고 염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뿐 아니라 기관지와 폐에 들러붙은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효과도 있다. 브로콜리를 데치면 설포라판이 파괴되는데, 그렇다고 생 브로콜리를 먹을 수 없어 영양제로 꾸준히 챙겨 먹고 있다. 브로콕스를 먹은 뒤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도 목이 간질간질하거나 칼칼한 느낌이 확실히 줄었다. 

정원우(아리얼 홍보 담당)

메타포뮬러 마이시톨

메타포뮬러 마이시톨의 핵심 성분은 여성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천연 유래 성분 이노시톨이다. 이노시톨은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생리 주기가 틀어지고 불임 확률이 높아지는 다낭성 난소증후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몸이 피곤하면 생리 주기가 조금씩 어긋나는 경우가 생겨 도움을 받고자 복용 중이다. 영양제는 약이 아니니 복용 후 바로 드라마틱한 효과가 느껴지지 않았지만, 꾸준히 먹으니 불규칙한 생리 주기가 개선되었고 스트레스에 덜 민감해진 것 같다. 

박소연(수아연한의원 원장)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직업 특성상 책상에 앉아서 일하기보다 촬영장, 행사장에서 일하다 보니 영양제를 챙겨 먹기가 쉽지 않았다. 휴대가 간편한 영양제를 찾다 비타민 원료 특성을 살려 제조한 3알의 비타민이 한 포에 담긴 덴프스 트루바이타민을 알게 됐다. 뛰어난 기술력뿐 아니라 엄격하고 철저한 품질 검사로 유명한 유럽에서 찾은 고품질 원료로 만들어 믿을 수 있고, 비타민 B₁·B₂·B6· A·C·D·E까지 한 번에 섭취 가능한 것도 장점. 하루 한 포씩 챙겨 먹는 것만으로도 모자람 없이 비타민을 채울 수 있어 만족스럽다. 

이지현(세트 스타일리스트)

이든네이처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세븐원

장이 튼튼해야 진짜 건강하다며 어머니가 선물해주셔서 먹기 시작했다. 면역 세포의 70%가 장에 서식할 뿐 아니라 행복 호르몬인 세로토닌의 90%가 장에서 생성되어 뇌로 전달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장 건강이 중요해진 만큼 장의 면역력을 위해 꾸준히 복용한다.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를 돕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그리고 특허받은 2종의 유산균을 함유한 점이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꾸준히 먹으니 속이 한결 편안해지고, 배변 활동도 원활해졌다. 

이은형(이솝필라테스 대표)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최정미
제품협찬 덴프스 메타포뮬러 세노비스 솔가 이든네이처 한국TEI GC녹십자 grn+ 자로우포뮬러스 컨트리라이프 퓨어네이처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