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eady seller

스테디셀러 뷰티템의 강력한 진화

글 김지나

2020. 10. 13

검증된 제품력으로 출시된 지 수년이 지나도록 굳건히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들이 또 한 번 강력하게 거듭났다.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1982년 출시 이후 이번에 7세대로 업그레이드된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일명 ‘갈색병’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자는 동안 피부를 회복시킨다는 ‘뷰티 슬립’을 제시하며 스킨 리페어 카테고리를 최초로 만들었다. 그 결과 10초마다 1개씩 판매되며 브랜드 NO.1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7세대 갈색병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신기술 크로노룩스™ 파워 시그널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기존 제품 대비 25% 더 빠른 리페어 효과를 볼 수 있다. 50ml 15만7천원.

더히스토리오브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더히스토리오브후 ‘비첩 순환 에센스’가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됐다. 기존 제품의 핵심 성분인 공진비단 배양액에 피부 본연의 수분과 원활한 영양 순환을 도와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 이기약재와 왕실효모 성분을 추가해 효과가 더 탁월해진 것. 여기에 연꽃 성분을 더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해 수분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90ml 9만8천원.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5년 동안 총 3번의 리뉴얼을 거치며 현재 4세대에 이른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유효 성분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사용 직전 앰풀과 파우더를 믹스해 사용하는 4주 프로그램 제품이다. 앰풀에는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녹차에서 추출한 앱솔루티(AbsoluTea™) 성분을 추가해 피부 탄력과 보습력을 높인다. 파우더는 효소 성분인 케라티네이즈를 새롭게 더했으며, 핵심 성분인 EGCG 함량을 기존 제품보다 2배 높게 함유해 피부를 매끄럽게 케어한다. 4주 동안 피부를 집중 관리해 피부 고민에 대한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7ml+0.6g×4 62만원.

숨37˚ 시크릿 에센스

2009년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를 시작으로 11년 동안 쌓아온 자연·발효 과학 기술을 집대성한 3세대 ‘시크릿 에센스’. 다양한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노화를 가속화하는 피부 속 산소 텐션을 끌어올려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제품으로 거듭났다. 기존 사이토시스Ⓡ에숨37°만의 독자적인 다단발효 기술을 적용해 효능 성분을 높인 고농축 사이토-익스트랙트를 더해 완성한 사이토-펌™이 피부 항산화력을 끌어올리고 피부 장벽 방어력을 개선해준다. 미세 영양 성분을 담아 흡수력이 뛰어난 스킨 워터 제형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보습, 피부결, 탄력, 광채, 피부톤을 케어해 맑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80ml 8만원.

디올뷰티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디올뷰티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라인의 베스트셀러, 일명 ‘로즈 세럼’이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으로 탄생했다. 2017년 첫선을 보인 후 2년간의 연구 끝에 기존 제품보다 2배 더 농축한 2세대 ‘로즈 앰풀 세럼’으로 거듭난 것.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텍스처. 오일의 풍부한 영양감과 세럼의 놀라운 흡수력이 결합한 텍스처를 경험할 수 있다. 육안으로도 보이는 1만여 개의 로즈 마이크로 앰풀 캡슐은 디올만의 특별한 이중 추출법을 통해 바닷가 절벽에서 피어난 야생 장미의 강인한 생명력을 전달하는 로즈 바이탈 에센스와 22가지 미세 영양 성분을 담았다. 두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 느슨해진 피부를 더욱 탄탄하게 관리해준다. 30ml 31만9천원대.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2016년에 탄생해 4년 만에 2세대로 진화한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출시 이후 누적 매출 2백억원을 돌파할 정도로 꾸준히 사랑받으며 베스트셀러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제품. 한방 성분은 고수하면서 한방 화장품 고유의 향은 걷어내 한방 화장품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과 글로벌 고객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기존 제품의 핵심 성분이자 윤기, 생기, 활기를 더해주는 규화방 성분에 전남 광양에서 3~4월에 채취한 매화꽃 추출물을 추가해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관리해준다.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 보습을 채우고 주름까지 케어해 투명하게 차오르는 피부를 완성한다. 45ml 4만2천원.

설화수 윤조에센스

처음 출시한 1997년부터 23년간 전 세계에서 10초에 1병씩 판매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설화수 ‘윤조에센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촉진시키는 부스팅 에센스의 시초로, 뷰티 루틴을 획기적으로 바꾸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새롭게 선보인 5세대 ‘윤조에센스’는 고서에 기재된 원료와 조합을 분석해 5가지 원료를 황금 비율로 담아낸 자음액티베이터™를 함유해 잠재된 피부 능력을 끌어올려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성분과 강력한 효능은 물론, 기존의 백자 형태 패키지에서 글로시한 패키지로 리뉴얼해 세련미까지 갖췄다. 90ml 13만원.

클라랑스 엑스트라 퍼밍 넥&데콜테 크림

1978년 출시 이후 꾸준히 혁신을 거듭한 클라랑스 ‘엑스트라 퍼밍 넥 & 데콜테 크림’은 전 세계에서 9초에 1개씩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 이번에 7세대로 업그레이드되었는데, 더욱 간편하고 손쉽게 목과 데콜테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성분, 패키지, 용량까지 대대적으로 변신했다. 새롭게 추가한 해바라기 씨 불감화물과 해바라기 줄기에서 추출한 옥신 성분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안티폴루션 콤플렉스가 외부 환경에 의한 손상을 케어한다. 또한 양 조절이 쉽고 위생적인 노즐 팁 튜브로 패키지를 바꿔 사용이 편리하고, 기존의 50ml에서 75ml로 용량을 키워 더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75ml 13만원.

도움말&감수 송지혜(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매니저) 이윤우(예화담 마케팅팀 ABM) 이현아(LG생활건강 더히스토리오브후 ABM) 최선영(에스티로더 홍보팀 과장) 사진제공 더히스토리오브후 숨37˚ 디올뷰티 설화수 아모레퍼시픽 에스티로더 예화담 클라랑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