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뷰티 전문가와 여성동아 테스트단이 검증한 10월 신상 화장품

글 최은초롱 기자

2020. 10. 05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하고 솔직하게 품평했다.

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
#어린바탕앰플 #마이크로바이옴_뉴제너레이션

30ml 6만8천원

30ml 6만8천원

REVIEW 낮에는 덥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일교차 큰 날씨에 끈적이지 않으면서 보습과 영양은 챙길 수 있는 앰풀 보습 케어가 필요했어요. 이 제품은 22억5천만 개의 프로바이오틱스와 10가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불균형한 피부 수분 보호막의 밸런스를 조절하고 밑바탕을 건강하게 케어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제품이에요.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즉각적인 보습 케어가 가능하고,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효과도 있어 환절기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구달 청귤 비타C 다크서클 아이크림
#4주다크서클이별아이크림 #눈가그림자이별

 30ml 2만4천원

30ml 2만4천원

REVIEW 환절기 최대 고민! 다크서클과 눈가 탄력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피부에 닿았을 때 촉촉하고 가볍게 스며들고, 무엇보다 민감한 눈가에 수시로 발라도 자극이 없어 일단 합격! 청귤 추출물(탄제린 추출물)과 비타민 C, 비타민 P 유도체 등의 성분이 눈가 다크서클 완화에 도움을 주고, 아데노신과 펩타이드 성분이 전체적인 눈가 탄력을 개선해준다고 해서 열심히 사용하고 있어요. 4주 뒤에 꼭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오휘 얼티밋 커버 롱웨어 파운데이션 SPF50+ PA+++
#얼티밋파운데이션 #무결점새틴피부 #고밀착

 50ml 6만8천원

50ml 6만8천원

REVIEW 지금은 무엇보다도 마스크 착용을 중요하게 고려해서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 시기 같아요. 피부 밀착력이 좋고 마스크를 착용해도 덜 묻어나는 파운데이션을 찾을 때 추천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이 제품이에요. 마스크를 매일 착용하면서 입 주변에 트러블과 색소침착이 심해졌는데, 소량만 사용해도 커버력이 컨실러 급으로 우수해요. 펌핑 타입으로 양 조절이 쉽고, 네잎클로버 모양의 스펀지 애플리케이터가 함께 구성돼 있어 정교한 블렌딩도 가능해요. 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메이크업포에버 루즈 아티스트 오스틴 쉐이드
#루즈아티스트 #러브오스틴 #인생립

 3.2g 3만4천원대

3.2g 3만4천원대

REVIEW 아시아 유명 인플루언서인 오스틴 리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루즈 아티스트 리미티드 셰이드 오스틴 컬러를 테스트했어요. 동양인에게 딱 맞는 농도의 클래식한 레드 버건디 컬러인데, 가볍고 부드럽게 발려서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고 마무리감도 보송하고 밀착력도 뛰어나요. 클립을 립스틱 뒤에 꽂아 립 브러시처럼 잡고 사용할 수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바른 것처럼 완벽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 나이트 마스크 크림

 50ml 8만5천원

50ml 8만5천원

REVIEW 지중해 연안의 코르시카 섬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되는 이모르텔을 그대로 담은 나이트 마스크예요. 요즘 매일 밤 자기 전 얼굴에 얇게 펴 바르는데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은은한 향도 마음에 들고, 항산화 물질 풍부한 이모르텔 에센셜 오일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 효과 덕분인지 다음 날 한층 맑아진 안색과 피부결을 확인할 수 있어요. 아침에 일어나 거울을 볼 때마다 기분도 좋아지고 메이크업도 더 잘되는 느낌이에요. 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하프이프 무드 에버 아이섀도우 팔레트 02호 썬릿 뮤즈
#hapeaf #무드에버팔레트

 0.7g×12 2만4천원

0.7g×12 2만4천원

REVIEW 신비로운 분위기의 패키지가 정말 매력적인 아이섀도 팔레트예요. 12가지 컬러 구성이라 다양한 컬러 매치를 시도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텍스처도 소프트 매트, 글로 시머, 글리터, 크리스털 펄 등 4종류로 다채로운데, 다른 제형과 컬러를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맑고 깨끗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어요. 평소 펄 아이섀도를 자주 사용하는데 입자가 부담스럽게 크지 않으면서 영롱함은 돋보이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포인트로 러블리한 느낌을 연출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제품협찬 구달 록시땅 메이크업포에버 오휘 하프이프 AHC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