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aparazzi

BLACK&WHITE vs BROWN

스타들의 리얼웨이에서 포착한 메가트렌드

EDITOR 한지혜

2019. 10. 13

#BLACK & WHITE

한예슬

가격미정 발렌티노. 가격미정 발렌티노가바라니.

가격미정 발렌티노. 가격미정 발렌티노가바라니.

부드러운 화이트 미니 원피스와 강렬한 블랙 액세서리, 쨍한 레드 립 메이크업까지. 한예슬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가 제대로 발휘된 블랙 & 화이트 룩으로 이목을 끌었다. 자칫 평범할 수 있는 룩을 스타일리시하게 바꾼 강렬한 도트 패턴 스타킹이 신의 한 수!

김소현

가격미정 오프화이트.

가격미정 오프화이트.

감각적인 러플 디테일의 화이트 재킷을 미니 드레스로 활용한 김소현의 남다른 패션 센스에 주목. 독보적인 존재감의 재킷은 어떤 아이템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180도 달라진다. 하이힐과 매치해 과감하게 즐기거나, 무심하게 접어 올린 데님 팬츠를 더해 데일리 룩으로 활용해도 좋다.

설리

가격미정 발맹. 1백6만원 지안비토로시.

가격미정 발맹. 1백6만원 지안비토로시.

벨벳이 나이 들어 보인다는 선입견은 이제 완전히 버려야 할 때다. 꾸준히 트렌드 최전선 자리를 지키고 있는 벨벳 아이템의 입지는 이번 시즌에도 굳건할 전망. 특별한 이브닝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설리의 우아한 벨벳 미니 드레스 룩을 눈여겨보자.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고급스러운 이브닝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BROWN

김나영

39만8천원 앤더슨벨.

39만8천원 앤더슨벨.

김나영은 넉넉한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스포티한 후디 요소가 가미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로 가을 교복으로 통하는 트렌치코트를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디테일이 있는 옷을 입을 때, 룩을 제외한 아이템을 무채색 계열로 통일해야 전체적으로 과하지 않으면서 깔끔해 보인다.

고소영

가격미정 펜디.

가격미정 펜디.

수많은 디자이너들의 러브콜을 받는 고소영이 이번 시즌 펜디 룩으로 또 한 번 독보적인 우아함을 자랑했다. 가을 결혼식을 앞두고 하객 룩을 고민하고 있다면 차분한 브라운과 화이트를 적절하게 조합한 고소영의 룩을 참고할 것!



조이

16만9천원 디저트. 7만8천원 디저트.

16만9천원 디저트. 7만8천원 디저트.

단정한 테일러드 재킷과 스커트, 무채색 로퍼와 발목 위로 올라오는 양말, 빈티지한 금테 안경까지 완벽하게 계산된 아이템으로 분위기 있는 스쿨걸 룩을 선보인 레드벨벳의 조이. 스쿨걸 룩 대표 아이템 플리츠스커트는 발랄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체형 보완 역할을 하는 착시 효과까지 있다는 사실.

기획 정세영 기자 사진 뉴스1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디저트 발렌티노 발렌티노가바라니 발맹 앤더슨벨 오프화이트 지안비토로시 펜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