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celeb

#오운완 인증! 셀럽들의 가을 아웃도어 스포츠

오한별 프리랜서 기자

2022. 10. 06

청량한 가을 날씨에 절로 운동이 하고 싶은 요즘이다. 운동할 때도 패션은 포기할 수 없는 법. 승마부터 트레킹까지 셀럽들의 #오운완 인증 샷에서 스포츠 룩 힌트를 얻어보자. 

@country_min

@country_min

유인영♥테니스
작년부터 꾸준히 테니스 실력을 다져온 유인영은 가을이 되자 청량한 야외 코트로 자리를 옮겼다. 반듯한 테니스 코트와 어울리는 심플한 테니스 룩도 압권, 땀이 잘 마르는 기능성 소재 티셔츠와 쇼츠 차림으로 활동성을 높이고 깨끗한 화이트 스니커즈와 스트라이프 패턴 양말로 마무리해 캐주얼한 무드를 완성했다. 손목이나 무릎 보호용 아대도 코트 위에서는 액세서리가 될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해볼 것.

@dualipa

@dualipa

두아 리파♥트레킹
평소 탄탄한 보디로 부러움을 유발하는 가수 두아 리파는 근육도 패션의 일부처럼 활용하는 넘사벽 몸매의 소유자다. 그녀는 바쁜 스케줄에도 자신을 위해 매일 고강도 운동을 한다고 밝혔다. 여유가 생기면 요가나 필라테스, 복싱을 한다고. 최근에는 친구들과 함께 떠난 트레킹에서 심플한 크롭트 톱과 쇼츠 셋업에 트레킹화를 매치해 쿨하고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골드 주얼리로 스타일 지수를 올려주는 것도 잊지 않았다.

@_seorina

@_seorina

설인아♥스케이트보드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를 통해 스케이트보드에 푹 빠진 일상을 공개한 설인아.
주 3회씩 하남에 위치한 스케이트보드 파크를 방문하기 위해 가까운 무인텔을 애용하거나 바지가 찢어질 정도로 새로운 기술을 연마하는 등 열정꾸러기 면모를 뽐냈다. 스포츠를 즐길 때는 티셔츠에 헐렁한 팬츠, 스니커즈 등 자유로운 스트리트 스타일을 선호한다.

@iammingki

@iammingki

강민경♥자전거
강민경이 선택한 운동은 바로 자전거.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힘차게 페달을 밟기 위해 편안한 바이크 룩도 장착했다. 심플한 집업 스웨트 셔츠에 쇼츠를 매치하고 양말과 스니커즈를 더해 캐주얼한 매력과 활동성을 동시에 잡았다. 미니 백이나 네클리스 등 포인트 액세서리로 밋밋함을 덜어낸 센스도 눈여겨볼 것.

@greentee.park

@greentee.park

아이비♥골프
초록 잔디와 파란 하늘이 마치 그림처럼 펼쳐진 광활한 필드에서 골프를 즐기는 아이비. 핑크 컬러를 포인트로 선택해 활기 넘치는 골프 패션을 완성했다.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다면 강렬한 컬러 선택도 주저하지 말 것. 다만 ‘투 머치’로 보이지 않으려면 포인트 컬러와 기본 컬러를 적절하게 믹스 매치하는 게 좋다.



@kendalljenner

@kendalljenner

켄달 제너♥승마
전직 운동선수였던 아빠 브루스 제너 (현 케이틀린 제너)의 영향으로 어려서부터 다양한 운동을 섭렵한 켄달 제너. 올림픽 출전을 목표로 삼을 정도로 승마를 즐기던 벨라 & 지지 자매와 함께 말을 타는 모습이 종종 포착된 바 있다. 패셔니스타답게 스포티한 레깅스 웨어부터 레더 소재를 적극 활용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승마 룩을 선보인다.

@leesiyoung38

@leesiyoung38

이시영♥등산
자타 공인 등산 마니아인 이시영. 최근 SNS를 통해 “등산하기 딱 좋은 요즘이에요. 이제 산에도 가을이 왔어요, 올해 가을 산은 또 얼마나 예쁠까”라며 가을 산행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이시영의 등산 룩은 비교적 심플하다. 반팔 티셔츠에 레깅스나 헐렁한 등산 팬츠를 입고, 얇고 가벼워서 수납하기 좋은 아노락만 챙기면 끝! 상의와 하의를 모노톤으로 선택했다면, 모자나 신발 정도는 컬러풀하게 연출해볼 것.
#셀럽스포츠룩 #오운완 #아웃도어스포츠

@choo.jahyun

@choo.jahyun

추자현♥러닝
추자현이 건강을 위해 즐기는 운동은 바로 러닝이다. 심플한 블랙 운동복, 환한 미소와 바람에 휘날리는 긴 생머리는 추자현 러닝 룩의 트레이드마크. 힘차게 달리는 모습 그 자체로 건강함이 느껴진다. 준비물도 간편하다. 최적의 쿠셔닝으로 편안한 러닝을 돕는 러닝화와 초경량 윈드브레이커, 신축성 좋은 레깅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 꾸준히 뛸 수 있을 거란 믿음!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