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scan#scanmommom

미세먼지 많은 겨울철 실내 청소 필수템 스칸맘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7. 01. 31

추운 날씨에 환기가 힘들다보니 밀폐된 공간에는 각종 미세먼지와 오염물질 등이 떠다니기 마련. 깨끗한 청소를 도와 청정 집 안 만드는 스칸맘을 소개한다.

미세먼지 잡는 친환경 행주 스칸맘

예전에는 일 년 중 특정 계절에 잠시 찾아오는 황사나 스모그 주의보에 신경 쓰며 뿌옇게 변해버린 하늘을 쳐다보았다. 하지만 이제는 일 년 내내 미세먼지와 함께하는 악화된 환경 속에 살고 있다. 특히 날씨가 추워 환기하는 시간과 횟수가 줄고 실내 활동이 많은 겨울철이 제일 큰 문제. 눈에 직접 보이지는 않지만 실내에는 미세먼지가 가득하므로 정기적인 청소는 필수다.

스웨덴 친환경 행주 브랜드 스칸맘은 쾌적한 실내 청소를 돕는 아이템. 북유럽 가문비나무와 소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섬유로 만들어 먼지 흡착력이 뛰어나고, 자체 항균력 99.9%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해 악취와 세균을 없애기 위해 삶아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다.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을 더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99.9% 항균력 인증
일반 행주보다 박테리아, 세균, 병원균에 대한 처리가 우수하고, 탁월한 소취 효과로 젖은 행주의 역한 냄새가 없다. 자체 항균력이 있으니 삶을 필요가 없어 세제 잔여물 걱정도 없다.
 
자체 중량 12배의 놀라운 수분 흡수력
수분 흡수력이 뛰어나 설거지 후 자국 없이 그릇의 물기를 깨끗하게 닦을 수 있다. 싱크대 물기도 말끔하게 제거하며 음식물 오염을 빠르게 흡수한다.

반복 사용이 가능한 뛰어난 내구성

비봉제 제품으로 여러 번 빨아도 올 풀림 현상이 없다. 비틀어 짜도 조직이 흐트러지지 않고, 반복 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면 행주보다 빠른 건조력
빠른 건조로 세균 증식을 억제한다. 냄새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한 손으로 가볍게 짤 수 있어 손목에 무리가 없다.

자극 없이 깨끗하게 세척
싱크대, 가스레인지의 기름때를 세정제 없이 깨끗하게 제거한다. 주방 기구 및 가구를 스크래치 없이 청소할 수 있으며, 설거지 마무리 헹굼 때 사용하기 좋다.





제작지원
스칸맘
사진 김도균
디자인 박경옥
사진제공 & 문의 스칸맘(www.scanmom.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