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HASHTAG

별들이 여름밤을 보내는 방법

긴긴 여름밤, 스타들은 어디서 무엇을 하며 지내고 있을까. 그들의 인스타그램에서 답을 찾았다.

글 · 정희순 | 디자인 · 조윤제

2016. 08. 02

선배들과 드라마 본방 사수한 나나

최근 드라마 〈굿와이프〉를 통해 연기에 도전한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우 전도연, 유지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전도연과 유지태는 나나와 함께 드라마 촬영 중이다. 
jin_a_nana
우린 첫방 같이 봤지요 ~ 〈굿와이프〉
떨리는 첫방.. 〈굿와이프〉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굿와이프 #유지태선배님 #전도연선배님 #나나 #첫방기념샷



김종국과 함께 건강미 발산한 제시

가수 제시는 지난 7월 10일 김종국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 모두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남매 케미를 뿜어내는 사진 아래 제시는 ‘my bodyguard my big bro’라는 멘트를 달았다.
jessicah_o
my bodyguard my big bro #sparta









카페에서 여름나기 장도연

대세 개그우먼 장도연은 늦은 밤 여의도의 한 카페에서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편안한 차림에 선글라스를 낀 그녀는 자신의 사진에 ‘카페에서 꼴값 떨기’라는 재미있는 멘트를 달아두었다.
jang.doyoun
카페에서 꼴값 떨기 #민낯 #코눌림 #남장여자 #슈맹블랑 #savemybag #나보다 가방이랑 아메리카노가 더 예쁘게 나왔네



촬영 중 야식 먹는 이성경

드라마 〈닥터스〉에서 열연 중인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이 한밤 분식을 먹는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의사 역할을 맡은 그녀는  가운을 입은 채로 순대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여배우도 집중하게 하는 야식의 위엄인 듯.
heybiblee
실시간 #야식차







아티스트 동료들과 유아인, SNS사진도 예술

유아인은 자신이 대표로 있는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크루들과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크루들 가운데 앉아 환하게 웃는 유아인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스튜디오 콘크리트는 예술과 대중의 접점을 만들어보겠다며 유아인이 작년 설립한 후 여러 전시와 작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hongsick
Love my family! 사람. 또 사람. 가장 중요한 것. @studioconcrete



홍대 거리에서 디제잉하는 박명수

낮에는 방송인으로 활약하는 박명수가 밤에는 디제이로 변신했다. 그는 홍대 주차장 거리에서 디제잉을 하는 자신의 뒷모습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그를 보며 환호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dj_gpark
홍대 거리 축제^^ We like to party^^ #홍대 #party







포켓몬 잡으러 속초로 GO! 정준영  

가수 정준영은 최근 세계적인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포켓몬 GO 게임을 즐기는 중이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켓몬 GO 게임의 한 장면을 캡처해 올리고는 올해의 목표가 ‘포켓몬 마스터가 되는 것’이라는 재치 있는 멘트를 달았다.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선 이 게임을 속초의 일부 지역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상황. 정준영의 팬 페이지에는 게임을 위해 속초로 떠난 정준영의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역시 행동파 정준영이다.
sun4finger
늘 인터뷰에서 이런 질문을 많이 받곤 했다.. “올해의 목표가 뭔가요?” ..
늘 그저 건강히 살아가는 거라고 뻔한 대답을 했던 나는 진정한 답을 얻어냈다.. 난.. 포켓몬 마스터가 된다



푸껫으로 포상 휴가 떠난 전혜빈

드라마 〈또 오해영〉을 성공적으로 끝마친 전혜빈은 3박 5일의 일정으로 포상 휴가를 떠났다. 사진 속 그녀는 촬영 스태프들과 함께 푸껫의 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그녀는 사진과 함께 ‘감사♡사랑♡행복♡배빵♡’이라는 멘트를 달아 행복한 심경을 전했다.
heavenbin83 
감사♡사랑♡행복♡배빵♡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