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REMODELING

놀이와 학습이 모두 즐거운 서희의 방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기획 · 최은초롱 기자 | 진행 · 김지은 프리랜서 | 사진 · 김도균

2016. 01. 22

“아빠 오늘 집에 오는 날이야?”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서희(7)는 아빠가 집에 오는 날만 손꼽아 기다린다. 주말부부 4년째인 심창민(39) 씨와 전혜영(41) 씨는 결혼 6년 차 되던 해 시험관 시술로 어렵게 외동딸 서희를 얻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만큼 귀엽고 사랑스러운 딸이지만 주말이 되어야 겨우 얼굴 한 번 볼 수 있는 처지다 보니 심 씨는 서희만 생각하면 늘 미안한 마음이 앞선다.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딸이 아직도 바닥에 엎드려 그림을 그리고 책을 읽는 모습을 보는 것도 영 마음이 편치 않았다.
“지난 주말 가구 매장에 다녀왔어요. 그런데 가격표를 보니 아이가 그토록 갖고 싶어 하는 이층침대는커녕 책상 하나 사주기도 버겁더라고요. 예전에 받은 수술 증상이 재발해 병원비도 준비해야 하는 터라 더 막막하더군요. 여성동아의 도움으로 아이 방을 리바트 친환경 가구로 꾸며줄 수 있다면 미안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을 것 같아 문을 두드립니다.”
서희의 작은 방은 놀이 공간으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꼼므 벙커침대’에 스마트 컴포팅 스프링과 패딩에어 파이버를 적용해 촘촘하고 통기성 좋은 ‘매트리스 엔슬립 E301 S’, 책상 상판의 각도 조절이 자유로운 ‘꼼므 스콜라 각도 조절 책상 서랍형’, 바른 학습 자세를 도와주는 ‘마이블 의자 회전형’, 옷과 장난감 등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꼼므 이동형 행거’ 등으로 꾸몄다. 장난감 가득한 놀이방이던 서희 방에 리바트 친환경 가구가 들어오고 나서 서희는 잠자리 독립을 선언했다. 나이가 어려 놀이 공간과 공부 공간이 동시에 필요한 만큼 꼼므 벙커침대는 좁은 공간을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에 실용 만점인 아이템이다. 특히 침대 아래쪽 넓은 벙커는 놀이 공간으로, 장난감이나 철 지난 옷 등을 보이지 않게 수납하는 공간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옆면에는 칸칸이 오픈된 선반과 깊고 넓은 서랍이 장착되어 수납 효과도 만점이다. 2층 침대지만 친환경 소재의 안전가드가 사방으로 설치되어 안정감 또한 뛰어나다.
책을 읽을 때도, 그림을 그릴 때도 늘 책상을 이용하면서 자연스럽게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도 생겼다. 꼼므 스콜라 각도 조절 책상 서랍형은 책상 상반 각도를 0~25도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용도에 따라, 아이의 키에 맞춰 가장 편안한 각도로 조절 가능하다. 또한 가스 유압 방식의 각도 조절 기능으로 아이들이 손을 다치거나 낄 염려 없이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바퀴가 달려 있어 자유자재로 이동 가능한 꼼므 이동형 행거는 서희 스스로 옷과 소지품을 정리하는 습관을 길러주었다.

협찬 내역
엔슬립 E301 S 21만9천원
꼼므 벙커침대 세트(핑크) 82만5천원
꼼므 이동형 행거(핑크) 9만1천원
꼼므 스콜라 각도 조절 책상 서랍형 64만1천원
마이블 의자(회전형/파스텔 핑크) 19만3천원
마이블 발받침 1만8천원
합 계 1백98만7천원


1
아이 스스로 가방 등을 정리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꼼므 이동형 행거.
2 꼼므 스콜라 각도 조절 책상은 아이가 목과 허리를 숙이지 않고도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상판 조절이 가능하다.
3 마이블 의자 회전형에는 옵션으로 발받침을 장착해 안정적인 자세를 도와준다.
4 공간 활용이 용이한 꼼므 벙커침대. 넉넉한 수납공간이 매력적이다.


●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 자격 아이 방 크기 9.9~13.2㎡
협찬 내용 여성동아와 리바트가 함께하는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협찬 가능 모델(시리즈)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이블 / 캠퍼스 / 밀리 / 클레버 벙커 / 이즈마인 꼼므
상기 모델(시리즈) 중 책상 세트, 책장, 침대, 서랍장, 의자 등을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정상가 기준)로 시공해드립니다. 매트리스는 별도 구매 가능하며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사다리차 비용은 고객 부담이며, 모델(시리즈)마다 품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재고 현황에 따라 지정하신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응모 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디자인 · 김민경
문의 · 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