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mplate

Sparkling Holiday

최은초롱 기자

입력 2022.12.11 10:00:01

홀리데이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별처럼 반짝이는 글리터 메이크업 아이디어. 

Glitter Splash

핑크 퍼 재킷 로맨시크. 이어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핑크 퍼 재킷 로맨시크. 이어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얼굴에 반짝반짝 별빛이 내려앉았다. 전체적으로 수분감이 풍부한 파운데이션을 충분히 바른 뒤, 모가 넓고 부드러운 파우더 브러시에 오팔 펄 글리터를 묻혀 얼굴 곳곳에 흩뿌리듯 톡톡 털어주면 된다. 이때 펄 입자가 다양할수록 신비한 느낌을 준다. 입술에는 미세한 펄 피그먼트가 함유된 투명 글로스를 발라 자연스러운 반짝임을 더했다.

Twinkle Flowers

브라톱과 볼레로 모두 익스파이어드걸.

브라톱과 볼레로 모두 익스파이어드걸.

메이크업만으론 2% 부족할 때, 글리터를 이용해 페이스페인팅을 시도해볼 것. 피부를 완벽하게 정리할 필요는 없다. 투명한 파우더로 피부를 매트하게 마무리한 뒤, 원하는 부위에 얇은 브러시로 글리터를 얹어 꽃 모양을 연출하면 된다. 접착력을 높이기 위해 먼저 점성이 있는 립글로스를 바르고 그 위에 미세한 글리터를 얹는 것이 포인트. 화려한 페이스페인팅에 집중하기 위해 아이라인, 마스카라, 블러셔는 생략하는 것이 좋다, 입술은 투명한 글로스 정도만 발라 차분하게 가라앉힌다.

Silver Touch

글러브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글러브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소량의 파운데이션을 발라 투명한 피부를 연출한 다음, 눈두덩에 크림 타입 실버 아이섀도를 손가락으로 넓게 문지르듯 바른다. 마스카라는 언더 래시만 가닥가닥 뭉치듯 칠해 마무리할 것. 아랫입술은 메이크업용 은박을 입히고, 윗입술은 투명한 글로스를 얇게 펴 바르면 시선을 사로잡는 실버 포인트 홀리데이 메이크업 완성!


Delightful Cheeks

수줍은 소녀를 연상케 하는 글리터 치크 메이크업.
먼저 광대뼈까지 C 존을 중심으로 코럴 컬러 크림 블러셔를 넓게 펴 바른다. 그리고 입자가 굵은 핑크 글리터를 얼굴 중앙 위주로 흩뿌리면 움직일 때마다 입체적인 반짝임이 느껴지는 러블리 홀리데이 룩 완성. 아이 메이크업은 생략하고, 립은 치크와 같은 컬러를 발라 마무리했다.

#홀리데이룩 #글리터메이크업 #여성동아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신유나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이아영 모델 아이리타 스타일스트 김수린 
의상협찬 넘버링 로맨시크 익스파이어드걸



여성동아 2022년 12월 708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