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lifill

먹는 콜라겐으로 피부 탄력 충전

#인싸콜라겐 #조여정콜라겐 #여배우콜라겐 #식약처인증콜라겐

글 정재연

2021. 08. 06

나이가 들면서 조금씩 감소하는 피부 속 탄력, 원인은 ‘콜라겐’ 부족에 있다. 하루 3알, 먹는 콜라겐 ‘라이필 더마 콜마겐’으로 피부의 시간을 되돌린다.

라이필 더마 콜라겐 국내 시판 제품 중 분자량이 가장 작은 173달톤으로, 빠른 체내 흡수율을 자랑한다. 67.2g 5만9천원.

라이필 더마 콜라겐 국내 시판 제품 중 분자량이 가장 작은 173달톤으로, 빠른 체내 흡수율을 자랑한다. 67.2g 5만9천원.

콜라겐은 피부와 뼈, 근육 등 몸을 구성하는 중요한 성분 중 하나다. 특히 피부의 70%를 차지하고 있어, 피부 구조와 탄력을 유지하고 진피를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문제는 나이가 들면서 체내 콜라겐의 생성량이 감소하는 데 있다. 20대 중반을 넘어서면서 매년 1%씩 줄다가 40대가 되면 절반으로, 60대에 이르면 1/3로 감소한다. 자연스럽게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늘게 되지만, 콜라겐만 보충해준다면 피부 노화를 어느 정도 예방할 수 있다.

최근 식품 전문 기업 농심이 선보인 라이필 더마 콜라겐은 알약 형태로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콜라겐을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피부 세포에 가까운 저분자 콜라겐 구조로 만들어 흡수력을 높인 것이 장점.

피시 콜라겐이지만 생선 특유의 비릿함이 없어 쉽게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제품의 주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NS’는 농심의 식품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장 작은 펩타이드 단위인 다이 펩타이드 효소 분해 공법을 적용하여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강화한 것이 특징. 국내 기술로는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을 획득한 콜라겐 성분이다.

특히 콜라겐은 분자량이 작을수록 흡수력이 좋아지는데, 라이필 더마 콜라겐은 173달톤(Da)으로, 국내 시판 제품 중에서 가장 작다. 콜라겐의 인체 적용 시험을 진행한 결과, 복용 4주 후부터 피부 보습과 각질량 개선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으며, 8주부터는 피부 탄력, 12주부터는 눈가 주름 완화를 목격할 수 있었다. 이 외에 비타민 C·D·E와 아연, 비오틴, 셀렌을 함유하고 있다. 하루 한 번, 3알이면 콜라겐 1650mg과 함께 비타민, 무기질 1일 섭취량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인증! 요즘 뜨는 콜라겐

W DONG-A SPECIALIST 김다래

W DONG-A SPECIALIST 김다래

“관리를 해줘도 예전 같지 않은 피부. 점점 셀프 케어만으로 한계가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 체내 콜라겐 감소를 생각지 못했던 거 같아요. 입소문을 듣고 구입한 제품이 바로 조여정의 Pick! 라이필 더마 콜라겐이에요. 콜라겐은 물론 비타민 C·D·E와 아연, 비오틴, 셀렌까지 하루 3알이면 섭취할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러워요.”

W DONG-A SPECIALIST 강현민

W DONG-A SPECIALIST 강현민

“요즘은 먹는 콜라겐이 대세죠. 라이필 더마 콜라겐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있어 믿고 선택했어요. 푸석해진 피부 때문에 고민하고 있었는데, 왜 다들 라이필 더마 콜라겐을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보이시나요, 쫀쫀해진 피부. 간편하게 하루 딱 3알 먹었는데, 피부가 생기 있게 변하는 느낌이에요.”

W DONG-A SPECIALIST 백명진

W DONG-A SPECIALIST 백명진

“아침에 눈을 뜰 때마다 얼굴에 남아 사라지지 않는 선명한 베개 자국을 보면서, 피부 탄력에 대해 고민하게 됐어요. 역시 피부는 타고나는 것도 중요하지만, 꾸준한 관리가 필수인 것 같아요. 결국 해답은 콜라겐이었어요. 라이필 더마 콜라겐은 흡수율이 높고, 피시 콜라겐 특유의 비릿함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엄지척이었어요.”

W DONG-A SPECIALIST 이은선

W DONG-A SPECIALIST 이은선

“마스크 때문인지, 작은 좁쌀 여드름이 생기면서 정말 고민이 컸어요. 피부에 신경을 써야겠다 싶었고, 홈쇼핑 완판 신기록을 세웠다는 라이필 더마 콜라겐을 선택했죠. 지난 4주 동안 사무실에서 과채주스와 함께 콜라겐을 꼭꼭 챙겼더니 피부 트러블도 잠잠해졌네요. 피부 걱정이 사라지니 거울을 볼 때마다 웃음이 납니다.”

W DONG-A SPECIALIST 한승희

W DONG-A SPECIALIST 한승희

“라이필 더마 콜라겐을 홈쇼핑 채널에서 보고, 바로 이 제품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특히 요즘 같은 여름에는 보습 케어나,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줄여주는 콜라겐 제품이 필수죠. 또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콜라겐 중에서 분자량이 가장 작고, 흡수율은 높으니까 고민할 필요도 없었던 것 같아요. 먹어보니, 인기 있는 제품은 이유가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죠.”

사진 홍태식 
제작지원&문의 라이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