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컬처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아동안전 캠페인을 진행한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주인공, 배우 김소연도 응원영상으로 캠페인에 힘을 보탰다.
‘우리 함께 캠페인-행복한 아이’는 아동보호를 주제 아래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 강화대책 및 안전시설 개선, 안전 속도 5030도입 등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콘텐츠뿐만 아니라 아동 학대, 아동청소년 자살 예방 등 아동 안전과 관련된 국민적 공감을 확보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리 함께 캠페인-행복한 아이’ 캠페인은 배우 김소연, 가수 엔플라잉, 배우 김성령, 신신애, 홍지민, 쇼호스트 동지현 등 다양한 셀렙과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는 재능 기부 프로젝트 ‘어나더(Another)’, 임현주 아나운서 진행으로 시민, 민간단체, 전문가 등이 참여하는 토크 콘텐츠 ‘아이톡톡’, 아동보호 관련 최신 이슈를 인포그래픽으로 전달하는 아이플러스 등의 영상 콘텐츠를 유튜브, SNS 플랫폼 등을 통해 확산시킬 예정이다.
㈜위드컬처 이경선 대표는 “위드컬처는 올해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아동안전이라는 국민 모두가 함께해야 하는 사회적 문제를 ‘우리 함께 캠페인’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아동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환기가 필요한 시점으로 국민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확산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