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oist

DEAR MY LIP & HAND

촉촉한 입술과 손을 위한 보습 제품 13

글 오한별

2020. 10. 15

차고 건조한 날씨에 부르트는 입술과 하루 종일 비누와 세정제로 혹사당하는 손. 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미안한 마음이 있다면, 지금부터 집중적으로 케어할 것.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과 손을 위한 믿고 쓰는 ‘찐’ 보습 제품을 소개한다.

#앵두 같은 입술을 위한 립 케어

동인비 연 세럼 립밤 진하게 농축된 홍삼 오일과 홍삼 콜라겐이 메마른 입술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립 밤. 부드럽게 발리고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상태가 오래 지속된다. 3.2g 3만원.

바이레도 크로모포비아 립밤 피자마 씨 오일, 호호바 씨 오일, 시어버터 성분이 건조한 입술 위에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은 지켜주고 매끈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심플하면서 날렵한 디자인의 패키지도 매력적. 2.5g 6만7천원.

맥 글로우 플레이 립 밤 시어버터, 망고, 호호바 오일이 오랜 시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틴티드 립 밤.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면서 꽃물이 스며든 듯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준다. 3.6g 3만2천원대

스킨레지민 너리싱 프로텍티브 립 밤 섬유질, 비타민, 미네랄 등 천연 영양소가 풍부한 아보카도 버터를 함유한 제품으로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민감해진 입술에 자극 없이 바를 수 있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한 느낌만 남는다. 12ml 3만9천원.

쌍빠 어딕트 에센셜 더블링 립 밤 풍부한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꽉 채워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립 밤. 내추럴 오일 성분이 코팅 막을 형성해 보습을 오래 유지하고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3g 1만2천원.



파티온 액티브 핏 모이스처 립 밤 시어버터, 해바라기씨 오일, 로즈힙 오일 등 다양한 식물성 오일 성분이 거칠어진 입술을 쫀쫀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준다. 입술 온도에 녹는 제형이라 바르기 쉽고 보습 효과도 굿. 4.5g 1만2천원.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립 에센스 리페어 피부 진정과 상처 치유에 효과가 있는 병풀잎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건조한 날씨에 자극받은 입술을 진정시켜준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텍스처로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10g 1만5천원.

#보드라운 손으로 만들어 줄 핸드 케어

꼬달리 비노퍼펙트 다크 스팟 코렉팅 핸드크림 비타민보다 62배 뛰어난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닌 비니페린 성분이 생기를 잃고 칙칙해진 손을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제품.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을 받은 피부의 회복을 돕고 피부 결을 고르게 해준다. 50ml 2만2천원.

비욘드 클래식 핸드크림 미라클 너트 브라질 너트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코코넛 오일이 피부의 유수분 보호막을 강화해 손을 보드랍게 만들어준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자주 덧발라도 부담 없다. 고소한 너트향이 매력적이다. 30ml 4천5백원.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불필요한 성분과 향을 빼 버린 핸드크림.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에 시어 버터를 효과적으로 배합해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스며든다. 향기에 민감하거나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0ml 9천9백원.

카밀 핸드 & 네일 크림 자몽 일명 ‘승무원 크림’으로 알려진 독일의 국민 핸드크림. 파라벤, 파라핀, 미네랄 오일 등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치 과일 향수를 뿌린 듯 상큼한 자몽 향이 오래 지속된다. 75ml 6천2백원.

피지오겔 DMT 핸드크림 올리브오일, 시어버터 등 고보습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피부가 예민한 어른은 물론 아기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을 채워주고 매끄러운 손으로 가꿔준다. 50ml 1만5천원.

딥티크 럭셔리어스 핸드밤 스트레스가 쌓인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는 애프리콧 커넬 오일과 보습에 탁월한 시어버터, 아르간 오일을 혼합한 핸드 밤. 매 순간 외부 환경에 노출된 손과 손톱에 영양을 공급하고 튼튼하게 만들어준다. 아몬드와 살구 향이 살짝 섞인 세련된 향이 특징. 45ml 5만4천원.

제품 협찬 꼬달리, 동인비, 딥티크, 맥, 바이레도, 비욘드 빌리프 피지오겔, 스킨레지민, 쌍빠, 일리윤, 카밀, 파티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