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ase

여름 파운데이션 맛집

EDITOR 한지혜

2020. 06. 17

여름철 끈적끈적한 땀과 활발해진 피지 분비로 인해 공들여 완성한 메이크업이 맥없이 무너지는 것은 시간문제. 무더위에도 피부를 완벽하게 지켜줄 구원 투수들을 모두 모았다. 

#CUSHIONFOUNDATION

포니이펙트 커버스테이 쿠션 파운데이션 EX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큰 인기를 얻은 커버스테이 쿠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새롭게 출시됐다. 형태와 크기가 다른 세 가지 파우더 입자로 형성된 트리플 커버 시스템을 적용해 커버력을 높인 것이 특징. 얇고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촘촘하게 밀착돼 파우더를 바른 듯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15g×2 3만9천원.

티엘스 콤부차 글로우 핏 쿠션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속 보습 성분을 그대로 함유해 본연의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수분광을 선사한다. 번들거림 없이 가볍고 촘촘하게 발리는 파운데이션 입자가 고르게 밀착돼 묻어나지 않고 에센스 바른 듯 촉촉하게 빛나는 것이 특징. 12g 3만2천원.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 SPF42 PA++ 

얇게 발리지만 빈틈없이 밀착돼 완벽한 커버리지를 연출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 해양심층수, 어성초 추출 성분으로 건성 피부도 들뜸 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광채를 낼 수 있는 것이 특징. 13g×2 3만3천원.

에이지투웨니스 예리코 로즈 에센스 커버 팩트 프레쉬 로즈 SPF50+ PA+++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프레시 파우더 성분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주는 게 특징. 강인한 수분 자생력을 지닌 로즈 오브 예리코를 메인 성분으로 한 로즈 비타 에센스를 70% 함유해 피부 속부터 생기와 수분을 채워준다. 12.5g×2 3만5천원.

토니모리 더 쇼킹 쿠션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6종류로 출시했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케어 쇼킹 라인’, 52시간 지속력을 자랑하는 롱 래스팅 기능과 고영양 앰풀 성분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커버 쇼킹 라인’, 수분 에센스를 55%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수분 쇼킹 라인’으로 만날 수 있다. 15g 1만8천8백원.



데코르테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SPF35 PA+++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의 연구 노하우를 담은 데코르테의 첫 번째 쿠션. ‘메이크업도 스킨케어의 영역에 포함된다’는 말을 증명하듯 데코르테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아 방금 스킨케어를 마친 듯 탄력 있고 견고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15g 11만원대.

연작 롱 웨어 포슬린 쿠션 파운데이션 SPF50+ PA++++ 

한방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의 첫 번째 쿠션. 식물의 발아·생장·개화의 응축된 자연 에너지를 담아 피부 본연의 밸런스를 바로잡아주고,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가 수정 메이크업 없이 8시간 동안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15g×2 6만원대.

#LIQUID FOUNDATION

쏘내추럴 픽스 커버 파운데이션 SPF30 PA++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총 3중 기능성으로 답답함 없이 원래 피부처럼 얇고 매끈하게 픽싱된다. 픽싱 폴리머 성분 함유로 유효 성분과 보습 성분 위에 얇은 막을 형성해 건조하거나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되며,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32ml 2만7천원.

바이테리 히알루로닉 하이드라 파운데이션 SPF30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히알루로닉 성분이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가벼운 리퀴드 텍스처로 투명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고, 스펀지를 사용해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 덧바르면 결점 커버까지 가능하다. 30ml 8만9천원대.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SPF17 PA+ 

한지에서 착안한 통기성 메이크업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하루 종일 숨 쉬듯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상쾌한 촉감의 워터리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피부 결점을 감춰주고, 피부톤을 보정해 잡티 없이 매끈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35ml 7만원대.

메이블린뉴욕 슈퍼 스테이 파운데이션 

워터프루프 로킹 필름으로 땀과 유분을 튕겨내 무너짐 없이 오랜 지속력을 자랑한다. 여름 불청객인 유분과 피지를 컨트롤하는 마이크로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묻어나지 않는 밀착력은 물론 세미 매트 타입으로 사용감이 가볍다. 30ml 3만원대.

세르주루텐 스펙트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SPF15 

플루이드 제형의 가벼운 포뮬러가 특징으로, 피부에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돼 빈틈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홍조, 주름 등 피부 결점을 최소화해 피부를 매끄럽고 생기 있게 연출하며, 필름-포머 성분을 함유해 16시간 동안 무너짐 없이 피부 메이크업을 지속시킨다. 30ml 19만3천원.

아임미미 아임 베어 스킨 톤 컬러 SPF45 PA++ 

아임 베어 컬렉션의 새롭게 출시된 메이크업 라인으로 본연 그대로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킨 커버 파운데이션. 프로비타민 D와 건강한 햇살을 받고 자란 세 가지 식물성 추출물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케어해준다. 30ml 1만8천원.

에뛰드하우스 NEW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SPF35 PA++ 

24시간 동안 무너짐 없이 지속되는 더블 픽싱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으로 인체 적용 시험 입증을 완료했다. 무너짐과 들뜸, 다크닝 걱정 없이 하루 종일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고,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뭉침 없는 세미 매트 제형으로 가볍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30g 2만원.

기획 최은초롱 기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데코르테 메이블린뉴욕 바이테리 설화수 세르주루텐 쏘내추럴 아임미미 에뛰드하우스 에스쁘아 에이지투웨니스 연작 토니모리 티엘스 포니이펙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