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est

6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20. 06. 04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하고 솔직하게 품평했다. 

설화수 여윤팩
#수면팩 #오버나이트팩 #피부친화보습막

120ml 5만8천원대

120ml 5만8천원대

REVIEW 요즘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보약 챙기듯 잠들기 전에 여윤팩을 듬뿍 발랐어요. 그 소감을 한마디로 정리하면 ‘완전 만족’이에요. 밤사이 피부가 영양 수분 충전을 제대로 한 덕분인지 다음 날 아침 얼굴을 만지면 촉촉하고 매끈매끈, 거울을 보니 반드르르 윤이 나네요. 보통 수면팩을 바르면 잘 때 침구에 묻어날까 신경 쓰이는데 여윤팩은 도톰하게 발라도 피부에 싹 스며들고 겉돌지 않아서 그런 걱정도 없네요. 지금까지 사용한 수면팩 중 베스트인 것 같아요.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록시땅 시트러스 버베나 프라페 바디 크림
#시트러스 #바디케어 #상큼

150ml 4만원

150ml 4만원

REVIEW 톡 쏘는 특유의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여름에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여름에 사용하는 보디로션은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제일 중요한데, 화이트 크림 색상의 젤이 피부에 닿는 순간 향기로운 소르베처럼 녹아들어 시원함을 느낄 수 있고 마무리도 산뜻해요. 물기가 마른 피부에 바르고 마사지하면 무더위와 피로로 지친 기분까지 상쾌해져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어반디케이 울트라 매트 세팅 픽서 N001
#레전드픽서 #기름종이픽서 #우리무너지지말자

118ml 3만9천원대

118ml 3만9천원대

REVIEW 피부가 건조하고 땀도 많이 나는 편이에요. 날씨가 더워지면 메이크업이 순식간에 무너져버리기 때문에 픽서는 여름에 꼭 챙기는 필수 뷰티템이죠. 특히 어반디케이 메이크업 세팅 픽서는 워낙 좋아하는 제품인데 이번에 새로 출시된 제품은 더 마음에 드네요. 요즘 매일 사용하고 있는데 보송한 마무리감도 탁월하고, 메이크업 지속력도 굿! 무엇보다 메이크업이 미세 주름 사이에 끼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훨씬 신경이 덜 쓰여서 만족스러워요. 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마피엘 프리스틴 카밍 클렌징 밤
#여름클렌징 #피지관리 #민감피부

80g 2만8천원

80g 2만8천원

REVIEW 세안과 동시에 수분을 채워주는 저자극 클렌저예요. 은은하고 편안한 향 덕분에 클렌징할 때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아요. 셔벗 같은 제형인데 피부에 닿으면 스르르 녹아들고, 부드럽게 롤링하면 워터프루프, 포인트 메이크업, 펄과 고발색 색조까지 말끔하게 리무빙이 가능해요. 수부지 피부 타입이라 평소 폼으로 꼭 2중 세안을 하는데 건성 피부라면 이 제품 하나만 사용해도 마무리감이 촉촉해서 충분할 것 같아요. 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오! 캘리포니아 컬렉션
#컬러젤네일 #여름컬렉션 #데일리네일

9천8백원~1만9천8백원

9천8백원~1만9천8백원

REVIEW 여름은 화려한 컬러로 네일&페디를 꾸미기 좋은 계절이죠. 옷을 갈아입을 때마다 네일 컬러를 바꿀 수는 없으니 데싱디바 젤 네일 스티커를 자주 이용하는 편이에요. ‘오! 캘리포니아’ 컬렉션 제품들은 시원한 바다 느낌과 초록빛깔 야자수 컬러링, 트로피컬 패턴 등 발랄하고 톡톡 튀는 디자인이 한여름에 안성맞춤! 바캉스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네일 하나만으로 기분 전환이 가능할 것 같아요.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연작 롱 웨어 포슬린 쿠션 파운데이션
#한방화장품 #한방의신세계 #에센스민쿠션

15g×2 6만원대

15g×2 6만원대

REVIEW 평소 즐겨 쓰는 스킨케어 브랜드에서 첫 번째 쿠션 파운데이션이 출시됐다는 소식에 무척 기대됐어요. 아시아 여성의 피부를 가장 아름답게 표현해주는 3가지 컬러로 구성돼 내 피부톤에 꼭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얇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되고 커버력도 좋아서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수정 메이크업 없이 8시간 동안 유지할 수 있어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데싱디바 록시땅 마피엘 설화수 어반디케이 연작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