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ldong

피부 나이를 잊게 하는 프로바이오틱의 힘

#프로바이오틱세럼 #유산균세럼 #기미잡티개선 #인생세럼

EDITOR 정재연

2020. 05. 15

특별한 마케팅 없이 제품력 하나로 인기를 모았던 프로바이오틱 세럼이 더 강력해져 돌아왔다. 기미 관리는 물론 탄력, 진정, 주름 개선을 도와줄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프리미엄 세럼의 귀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프로바이오틱 프리미엄 세럼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프리미엄 세럼 
기미, 잡티 수 분포도 개선, 멜라닌 흔적 완화, 기미와 주근깨 흔적 완화는 물론 유효 성분을 더 깊이 전달하는 ‘플러스좀’ 공법으로 피부 결점 완화를 돕는다. 30ml 5만9천원.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프리미엄 세럼 기미, 잡티 수 분포도 개선, 멜라닌 흔적 완화, 기미와 주근깨 흔적 완화는 물론 유효 성분을 더 깊이 전달하는 ‘플러스좀’ 공법으로 피부 결점 완화를 돕는다. 30ml 5만9천원.

잠들기 전에 꼼꼼히 수분 케어를 해도, 다음 날 오후가 되면 어김없이 피부가 지치고 생기 없이 느껴진다면 어느덧 환절기가 시작되고 있다는 증거다. 환절기가 되면 한층 건조해진 날씨 탓에 피부 속이 메마르면서 잔주름이 생기기 쉽다. 또 건조로 민감해진 피부는 면역력이 약해지므로 자외선으로 인한 광노화나 기미, 잡티 등이 쉽게 생길 수 있다. 봄맞이 화장대 리뉴얼을 생각하고 있다면, 피부 건조나 잡티 개선은 물론 나이 들면서 걱정되기 시작한 탄력, 진정, 주름 개선을 돕는 일동제약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프리미엄 세럼을 눈여겨보자.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프리미엄 세럼은 7가지 프로바이오틱 성분이 61.5%나 함유되어 그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고농축 케어를 실현한다. 일동제약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락토바실루스발효용해물을 기존 제품 대비 154% 더 함유하여 기미 관리와 함께 탄력, 진정, 주름 개선을 돕는다. 또 유효 성분을 피부에 더 빠르게 많이 전달할 수 있도록 ‘플러스좀’ 공법을 적용해 적정량만 사용해도 피부 속까지 깊이 침투하고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REVIEW


이유봉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쫀쫀한 제형이 피부 사이사이를 탄력 있게 채워주면서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느낌이에요. 무거운 느낌 없이 가볍게 발리고 빨리 스며들어 피부가 금방 촉촉해져요. 또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어 메이크업 전에 활용하기도 좋아요.” 




김미경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피부 수분막이 한 겹 생긴 것처럼 피부 속까지 수분이 꽉 차는 느낌이 들었어요. 끈적이지 않고 발림성도 뛰어난 편이라 좋았어요. 특히 다른 기초 제품과 함께 사용해도 밀림 없이 잘 스며들어 앞으로 계속 챙길 것 같아요.”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박경옥
제작지원&문의 일동제약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