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r.G

피부가 꿈꾸는 초록빛 항산화 에너지

EDITOR 정재연

2020. 04. 04

기미와 주근깨 등 잡티를 생성하고 콜라겐을 파괴해 피부 노화를 부추기는 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싶다면, 항산화 앰플의 유효 성분이 피부를 더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닥터지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을 눈여겨보자.

닥터지, 피부 항산화 성분에 주목하다

피크노제놀이란? 
프랑스 해안의 거친 바닷바람과 뜨거운 태양을 이겨낸 소나무에서만 추출되는 성분이다.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어 피부 노화를 완화하고, 피부가 한층 더 건강한 힘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성분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피크노제놀이란? 프랑스 해안의 거친 바닷바람과 뜨거운 태양을 이겨낸 소나무에서만 추출되는 성분이다.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어 피부 노화를 완화하고, 피부가 한층 더 건강한 힘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성분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햇볕이 강해지는 여름에만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걱정했다면 자외선의 진정한 무서움을 모르는 것이다. 봄은 특히 자외선 A가 가장 강해지는 시기로, 자외선 A는 피부 진피까지 흡수되면서 기미와 주근깨 등의 잡티를 생성하고 콜라겐을 파괴하여 주름과 노화를 촉진하는 원인이 된다. 또 자외선으로 인해 급격하게 건조해진 피부는 살결 톤이 나빠지고, 전체적으로 예민해지기 쉽다.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광노화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것이 필수다. 그러나 좋은 제품, 내 피부에 맞는 자외선 차단제를 만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평소 메이크업을 할 때 선크림이 밀리면서 얼굴이 하얗게 뜨거나 피부가 답답하게 느껴져 사용을 꺼렸다면,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 피부를 더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항산화 앰플 성분이 담긴 닥터지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의 독보적인 3가지 제품력에 주목할 것.

닥터지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SPF50+ PA++++ 
피크노제놀 10만 ppm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더 맑고 건강하게 완성하는 항산화 앰플 선크림. 드롭식 토출구로 사용 편의를 더했다. 40ml 3만5천원.

닥터지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SPF50+ PA++++ 피크노제놀 10만 ppm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더 맑고 건강하게 완성하는 항산화 앰플 선크림. 드롭식 토출구로 사용 편의를 더했다. 40ml 3만5천원.

1 식물 유래 항산화 성분 케어

닥터지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은 항산화 기능 성분인 피크노제놀을 10만 ppm이나 함유하고 있어 피부가 한층 더 맑고 건강해지도록 도와주는 선 케어 크림이다. 거친 바닷바람과 뜨거운 태양을 견딘 해안송 껍질에서 추출한 피크노제놀의 항산화 에너지를 함유해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동시에 선사한다.

2 꼼꼼한 3중 안티에이징 케어

항산화 기능 성분인 피크노제놀과 닥터지만의 스킨 쿨링 시스템 기술이 결합되어 탄생한 닥터지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은 적외선으로 생길 수 있는 피부 열노화까지 케어하는 제품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 성분이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내인 노화까지, 꼼꼼한 3중 안티에이징 케어를 제공한다.

3 촉촉한 저자극 진정 케어

닥터지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은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피부에 흡수된 후에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느낌을 준다. 사용 전에는 유효 성분이 잘 섞일 수 있도록 3~5회 흔들어준 다음 사용하는 것이 좋다.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홍태식 디자인 최정미
자료제공&문의 닥터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