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항상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한 번도 살이 찐 적이 없는지?꾸준히 적정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어요. 일을 할 때와 일하지 않을 때, 그러니까 성수기와 비수기라고 하죠? 그럴 때는 3kg 정도 사이에서 몸무게가 왔다 갔다 해요. 물만 마셔도 살이 찌는 체질은 아니지만, 막 먹어도 안 찌는 체질은 없으니까요. 유지를 위한 관리는 항상 철저하게 하고 있어요.
여성들이 부러워하는 ‘워너비 몸매’로 유명한데, 가장 자신 있는 부위는?
특별히 자신 있는 부위는 없어요.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복부나 옆구리같이 관리가 필요한 부분은 신경 쓰이긴 해요. 신경을 쓸 수밖에 없는 직업을 가지고 있으니까요.
특별히 관리하는 비결이 있나요?
평소 생활 습관을 통해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20대 초반부터 저염식, 저칼로리를 먹어온 게 습관이 되어 있기 때문에 찌개나 국은 싱겁게, 샐러드는 드레싱 없이 먹어요. 가능하면 오후 10시 30분쯤 잠자리에 들고, 촬영으로 바쁠 때는 식사만으로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없기 때문에 비타민도 잘 챙겨 먹어요. 평소 과다한 음식 섭취는 하지 않고 이런 부분에 대한 틀을 만들어서 엄격하게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편이죠. 가끔 촬영 때문에 급하게 체중 조절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는 철저하게 시간제로 먹는 것을 관리해요. 예를 들어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5시간 간격으로 먹고 저녁 식사 후에는 12시간 동안 공복을 유지하는 거죠. 이렇게 식사 시간을 정해두면 그사이에 군것질을 안 하게 되고, 신진대사가 바뀌어 칼로리를 많이 태울 수 있어요.
최고의 다이어트 운동은 무엇인가요?
열심히 근육운동을 하거나 요가를 하지는 않아요. 생활 속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 제일 좋은데, 빨래나 청소 같은 집안일을 추천해요. 한여름에 에어컨을 켜지 않고 걸레질만 열심히 해도 온몸에 땀이 줄줄 흐르거든요. 나이가 들면서 움직이기도 싫고 몸이 자꾸 게을러지는데 부지런히 집에서 계속 움직이는 그 자체가 최고의 다이어트이자 운동인 것 같아요.
나만의 다이어트 노하우가 있다면?
다이어트에 최고의 방법이 어디 있겠어요.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가 몸을 상하게 한다는 걸 이미 경험했고, 오후 6시 이후에 아무것도 안 먹겠다는 다짐을 지키는 것도 쉽지는 않거든요. 하루이틀 만에 다이어트를 끝낼 생각이 아니라면 절대 굶어서는 안 돼요. 몸에 나쁜 음식을 조금씩 줄이면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도움도 받고 꾸준히 운동하는 게 최선이죠. 저는 식단 조절도 하고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도 꼭 챙겨요. 무조건 먹지 말라고 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나 보조제는 많은데 올컷다이어트는 살이 찌는 원인을 연구해 몸속부터 케어하고, 숨겨진 보디라인까지 살리는 프로그램이라 믿을 수 있어요. 절식 스트레스 없이 하루 두 번 간편하게 섭취하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죠.
한고은이 선택한 올컷다이어트
사이즈는 빼고! 자신감은 더하고!
● 살찌는 원인을 철저히 분석하고, 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만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더했다. 몸속부터 근본적으로 케어하고 낮과 밤, 하루 생활 패턴을 고려해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 바디슬림(DAY, NIGHT)과 락토플러스로 구성. 가벼운 하루의 시작을 위한 바디슬림 데이(DAY)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보이차 추출물과 다이어트 시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과 활력을 채워주는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고, 가벼운 하루의 마무리를 위한 바디슬림 나이트(NIGHT)에는 체지방 감소와 기초대사량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잔티젠이 함유되어 있다. 또 바디슬림 데이, 나이트와 함께 섭취하는 락토플러스에는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와 식약처가 인정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들어 있어 배변활동, 유익균 증식,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다.
사진 신유나(인물) 홍태식(제품) 디자인 김영화
자료제공&문의 올컷다이어트 헤어 이소영 메이크업 김자영 스타일리스트 선희정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