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ling

연말 파티를 위한 액세서리 활용법

EDITOR 한지혜

2019. 12. 01

연말 모임으로 달력이 채워지고 있는 지금, 가장 쉽고 빠르게 스타일리시한 파티 룩을 완성할 방법이 궁금하다면 반짝이는 스타들의 액세서리에 주목할 것.

MAXIMALIST
한예슬

화려한 파티 룩을 제대로 즐기고 싶을 때 한예슬만큼 완벽한 스타일 교본이 또 있을까. 과감한 초록색 드레스로 한껏 드레스업한 그녀가 선택한 스타일링 포인트는 바로 헤어핀과 여러 개를 레이어드한 네크리스. 페미닌한 드레스에는 물론 레더, 데님 등 의외로 다양한 룩에 시도해도 멋스럽고 실용적인 연말 치트키다.

MINIMALIST
이성경

볼드한 액세서리 하나만으로도 존재감을 뽐내고 싶다면? 블랙 룩에 볼드한 이어링 하나만 더해 시크한 파티 룩을 완성한 이성경의 룩을 참고하자. 야심차게 준비한 이어링을 최대한 돋보이게 하려면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룩과 매치하길 권한다. 튀지 않으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CHECK LIST

1 크리스털 장식 헤어클립. 32만원 미우미우. 
2 하트 모티프 헤어핀. 가격미정 베르사체. 
3 나파 가죽 소재 이어링. 52만원 보테가베네타. 
4 웨이비 오버 이어링. 3만5천원 앤아더스토리즈. 
5 크로스 서클 이어링. 9만8천원 에스실.
6 크리스털 장식 라이트닝 볼트 헤어클립. 27만원 이자벨마랑.


완벽한 홀리데이 파티 룩을 위해 참고해야 할 패셔니스타들의 똑똑한 액세서리 활용법.

예은

클럽 파티에 어울리는 극적이고 과감한 액세서리를 찾고 있다면 반짝이는 벨트를 눈여겨보자. 예은이 입은 터프한 레더 룩에도 찰떡궁합이지만, 클래식한 블랙 드레스에 매치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좋을 듯!



수지

수많은 액세서리 중 하나만 고를 수 없는 액세서리 마니아라면 다양한 아이템을 믹스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골드나 실버 네크리스와 진주를 더해도 좋고, 메탈릭한 액세서리와 컬러풀한 액세서리를 겹쳐도 좋다. 과감할수록 스타일리시해 보인다는 사실을 명심할 것!

김용지

과감한 옷차림 대신 감각적인 파티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볼드하고 화려한 액세서리보다 얇고 작은 액세서리를 추천한다. 화이트 오버사이즈 트위드 재킷에 얇은 네크리스와 후프 이어링을 매치해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배우 김용지의 룩을 참고하자.

신민아

여성스러운 드레스가 아니더라도 매니시한 턱시도 재킷과 골드 주얼리를 활용해 쿨한 파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실패 확률 제로의 블랙 룩과 골드 액세서리 조합을 선택했지만 어딘지 모르게 2% 부족한 것 같다면 새빨간 레드 립스틱으로 화려함을 더할 것.

정은채

평소 착용하던 반지와 시계만 활용해도 충분히 멋진 파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반지와 시계의 컬러 톤을 통일하고 반지는 과하다 싶을 정도로 여러 개를 레이어드해야 한다는 것!

HOLIDAY ACCESSORY SELECTION

1 별 모티프 메탈 체인 스타 & 러브 브로치. 48만5천원 생로랑. 
2 알파벳 참 골드 플레이트 네크리스. 55만원 버버리. 
3 크링클 텍스처 매듭 커프. 가격미정 끌로에. 
4 글래스 펄 포인트 브레이슬릿. 가격미정 샤넬. 
5 볼드 메탈 이어링. 92만원 발렌티노가라바니. 
6 LV 플래닛 스트라스 반지. 72만원 루이비통.
7 크러시 이어링. 72만5천원 발렌시아가.
8 진주와 크리스털이 장식된 아리아나 헤드밴드. 79만원 지방시. 
9 디올아무르 컬렉션 팔찌. 54만원 디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