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11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EDITOR 고윤지

2019. 11. 17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하고 솔직하게 품평했다. 

베이직 리플레니싱 바디 오일
#토닉제형 #욕실뷰티 #이중보습

100ml 5만6천원

100ml 5만6천원


REVIEW 샤워 후 전신에 보디 오일을 바르는데, 특히 건조한 발목과 팔꿈치, 발뒤꿈치 케어에 신경 써요. 베이직 리플레니싱 바디 오일은 질감이 가벼워 평소 각질이 자주 올라오는 부분에 여러 겹 덧발라요. 크림이나 밤 타입 모이스처라이저보다 피부 친화적이라 건조한 피부에 바르면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죠. 잠들기 전 긴장되고 건조한 피부에 보디 오일을 듬뿍 발라 뭉친 근육을 롤링해 풀면, 수분과 탄력 케어는 물론 간단한 나이트 케어로도 효과적이에요. 주선영(W DONG-A 스페셜리스트)

루피움 글로우 듀 쿠션 SPF50+ PA+++
#윤광피부 #글로우스킨 #진정케어쿠션

15g 3만9천원

15g 3만9천원


REVIEW 쿠션 유목민 생활에 슬슬 지칠 때쯤 루피움 글로우 듀 쿠션을 만났어요. 피부 진정 케어 성분인 그린 콤플렉스가 함유된 루피움 쿠션은 써보니 정말 놀라웠어요. 촉촉한 사용감에 얇은 발림성, 기미나 잡티가 보이지 않을 만큼 커버력이 뛰어나면서도 피부 표현이 자연스러워 내 피부가 좋아지는 듯했죠. 자외선 차단 지수도 아주 흡족하고, 바르고 나가면 6~7시간은 거울을 들여다보지 않아도 될 만큼 지속력도 보장돼 이제 루피움 쿠션으로 정착할까 합니다. 조수현(W DONG-A 스페셜리스트)

스킨수티컬즈 CE 페룰릭
#촉촉광채피부 #항산화앰플 #피부방어력

30ml 18만원대

30ml 18만원대


REVIEW 평소 보습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도 바람이 많이 불거나 장시간 외출하는 날에는 얼굴 땅김이 심한 편이에요. 그러다 우연히 스킨수티컬즈 CE 페룰릭을 발라보았는데 거짓말처럼 속땅김이 사라졌어요. 세 방울 정도 톡톡 피부에 떨어뜨려 바르고 흡수시키면 쫀쫀함도 느껴지고요. 다른 비타민 세럼을 바르면 많이 따가운데 CE 페룰릭은 따가움도 덜하고 예민한 피부도 잘 맞는 것 같아요. 열심히 발라서 올겨울을 대비해 피부 방어력을 높여야겠어요. 김미희(W DONG-A 스페셜리스트)

샹테카이 리얼 스킨 플러스 아이 앤
#스틱컨실러 #무결점실크광

페이스 스틱 4g 9만원

페이스 스틱 4g 9만원


REVIEW 스틱 제형이라 컨실러가 텁텁하고 무거울 거라 생각했는데 피부와 하나 된 듯 매끈하게 착 달라붙고 완벽하게 커버되는 제품이에요. 파운데이션을 바른 듯 두드릴수록 커버력이 높아지는데, 특히 고민이던 거뭇한 눈가 주위와 얼굴 붉은 기를 순식간에 지워 다크서클과 홍조없는 균일한 피부결을 완성하죠. 컨실러지만 파운데이션 겸용으로 파우치에 담아 오후에 수정 메이크업 때 사용하기 좋아요. 가볍지만 피부 밀착력과 커버력이 뛰어나 데일리 커버업 제품으로도 사용하기 좋고요. 박수연(메이크업 아티스트)

라네즈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
#pH5.5 #피부리셋 #딥클렌징

200ml 3만2천원대

200ml 3만2천원대


REVIEW 정말 사용하기 편한 클렌징 오일이에요. 보통 다른 오일 클렌저는 물을 섞어 유화하는 과정이 필요한데, 이 제품은 물기 있는 손으로 오일을 롤링해주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컬러 섀도, 매트 립스틱뿐 아니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까지 깔끔히 지워내요. 다만 사용 후 잔여감이 조금 남아, 저는 클렌징 폼으로 2차 세안을 해 살짝 씻어냈어요. 클렌징이 귀찮으신 분, 바짝 마른 겨울 피부를 세안으로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임영지(뷰티 크리에이터)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겨울보습 #비밀병기 #마르지않는보습

50ml 4만2천원

50ml 4만2천원


REVIEW 에센스도 크림도 겨울 속건성 피부 갈증을 채우기에는 역부족이에요. 특히 이맘때가 되면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고 아침에 바른 기초 제품이 들뜨거나 갈라지는 일이 잦아 난감하기 일쑤죠. 하지만 이번 겨울에는 걱정 없겠어요. 26시간 보습력이 지속되는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은 피부 속은 촉촉하게 채우고 겉은 보습막으로 피부를 한 겹 더 코팅해 하루 종일 피부가 편안하거든요. 특히 스킨케어나 메이크업 단계에서 다른 제품과 믹스해 사용하면 놀라운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김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기획 최은초롱 기자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라네즈 루피움 베이직 빌리프 샹테카이 스킨수티컬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