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ashing_diva

‘꾸안꾸’ 패션의 완성템, 데싱디바 젤스트립 틴트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8. 22

요즘은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한 패션이 대세.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4명이 꾸안꾸 스타일링의 잇 아이템 데싱디바 젤스트립 틴트를 붙이고 인증샷을 남겼다.

#틴트젤네일 #데일리네일 #꾸안꾸네일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김민정

“요즘 유튜브 개인 채널을 운영하면서 뷰티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어요. 클로즈업 샷으로 메이크업 제품이나 과정을 촬영할 때가 많다 보니 네일 컬러도 신경이 많이 쓰이죠. 매번 달라지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손톱 손상 없이 쉽게 네일 컬러 변신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데싱디바 젤스트립 틴트를 선택했어요. 마음에 드는 컬러는 DT12 라벤더 츄! 하트 프렌치 셰이프의 라벤더 네일과 하트 모티프가 어우러진 디자인이 너무 귀엽지 않은가요? 붙이는 방법도 무척 간단해요. 손톱 유수분을 제거한 뒤 큐티클 라인부터 손톱 끝, 좌우로 꾹꾹 눌러 부착해요. 그 다음 네일파일 흰색 면으로 커팅한 후 회색 면을 한 방향으로 과감하게 파일링해서 마무리하면 완성이랍니다.”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이현숙


“손톱이 워낙 약한 편이라 젤 네일 시술은 꿈도 못 꿔요. 그래서 외출할 때나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는 네일 스티커를 사용하죠.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봤지만, 디자인도 제품력도 역시 데싱디바가 최고! 특히 이번에 출시된 젤스트립 틴트는 여리여리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네일이라 마음에 쏙 들어요. 요즘 유행하는 꾸안꾸 패션에 어울리는 최고의 아이템! 젤 네일 경화 과정을 거쳐 나와 진짜 젤 네일보다 더 반짝반짝 빛나고 밀착력도 좋아서 네일 스티커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송민영


“SNS에서 데일리 네일 스티커로 핫한 아이템이 있다고 해서 궁금했어요. 실제로 받아보니 데싱디바 젤스트립 틴트는 전체적으로 내추럴한 컬러와 포인트가 되는 악센트 디자인으로 구성돼 데일리 네일로 사용하기 딱이더라고요. 손톱에 붙이고 밀착시킨 뒤 파일로 커팅하면 끝! 내 손톱보다 살짝 작은 사이즈를 붙이는 것이 자연스럽고, 네일 끝부분에 톱코트를 발라주면 좀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어요.”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조수현


“컬러가 어쩜 이렇게 다 예뻐요? 핑크 베이지, 반투명한 코럴의 컬러감이 소녀스럽기도 하고 청순 모드라고 해야 할까요? 글리터도 화려함이 과하지 않아서 더 예쁜 것 같아요. 다 마음에 들지만 일단 부드럽고 따뜻한 코럴 컬러가 눈에 쏙 들어오는 DT06 소프트 블러를 붙여보았어요. 똥손도 쉽게 할 수 있을 정도로 붙이는 방법은 쉽지만, 문제는 제 손톱이 무척 짧다는 것이지요. 꿀팁을 드리자면 손톱이 작아서 파일링이 어려울 경우, 제품을 부착하고 손톱깎이로 깎아준 다음 내장 파일로 갈아주면 아주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데싱디바 젤스트립 틴트





데일리 네일로 부담 없이 자연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립 틴트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내추럴하면서도 트렌디한 색감의 스트립을 반투명부터 영롱한 글리터 타입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강화제 스티커, 꾸안꾸 네일, 틴트 젤네일로 구성된 총 24종의 다양한 젤스트립 틴트 제품으로 사용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6천8백원.

디자인 이지은 제작지원&문의 데싱디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