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oi_l

촉촉하고 예쁜 손을 위하여

#플로럴핸드마스크 #뚜아엘×까뜨린뮐러

EDITOR 이나영

2019. 07. 25

하루 종일 부지런히 움직이는 손. 핸드크림만으로는 부족할 때, 거칠고 메마른 손에 생기를 불어넣는 힐링 아이템, 뚜아엘×까뜨린 뮐러 플로럴 핸드 마스크.

플로럴 핸드 마스크 틴케이스(한정판) 8개입 8만원, 한박스 5개입 4만원.

플로럴 핸드 마스크 틴케이스(한정판) 8개입 8만원, 한박스 5개입 4만원.

뚜아엘×까뜨린 뮐러 플로럴 핸드 마스크

손 & 발 케어 전문 브랜드 뚜아엘이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까뜨린 뮐러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플로럴 핸드 마스크’를 론칭했다. 이 제품은 건조하거나 거칠고 상처 입은 손을 가진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해줄 스페셜 아이템으로, 특히 쉴 틈 없이 손을 사용하는 주부, 플로리스트, 도예가, 미용사, 요리사 등이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일반적인 핸드 마스크와 차별화하기 위해 상처 치유에 탁월한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와 항산화 효과를 지닌 엘더 플라워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사용 후 하루가 지나도 촉촉함을 유지하는 강력한 보습력이 돋보이며, 까뜨린 뮐러가 애정하는 바이올렛 향과 더불어 다량의 꽃과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핸드 케어와 동시에 마음의 휴식까지 선사해줄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How to use?
01 손을 깨끗이 씻은 뒤, 물기를 제거하고 점선을 따라 분리한다.
02 에센스가 적셔진 부직포 안으로 손을 넣어 착용한다.
03 핸드 시트에 부착된 스티커를 제거하여 손목에 감고 고정시킨다.
04 15~20분 동안 핸드 마스크를 착용한다. 마사지를 하면 효과가 더욱 좋다.
05 핸드 마스크를 제거하고 남은 에센스가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두드린다.
*주 2~3회 사용 시 보습 효과가 더욱 오래 지속된다.

W DONG-A SPECIALIST REVIEW


최수정
핸드크림을 자주 발라주기에 손 관리는 잘하고 있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오랜만에 뚜아엘 플로럴 핸드 마스크로 핸드팩을 했더니 너무 보들보들하더라고요. 속보습을 꽉 채운 느낌이었어요. 손톱까지 촉촉해지고요. 거기다 은은한 꽃향기까지! 더운 날씨에 답답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되어 만족스러워요.



김효은
꽃 컨디셔닝을 할 때마다 거칠어진 손 때문에 늘 속상했어요. 까뜨린 뮐러도 플로리스트라 이런 마음을 공감하기에 훌륭한 핸드 마스크가 탄생한 것 같아요. 간편하게 핸드 마스크만 착용하면 되고, 내용물이 흐르지 않도록 손목에 고정시킬 수 있어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없고요. 15분만 투자하면 꽃만큼 손도 고와질 것 같아요.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박경옥 제작지원&문의 뚜아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