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what’s up

2019. 06. 10

이런 조합 좋아요!

#갤러리아 명품관 X 박서보

#갤러리아 명품관 X 박서보

‘비움의 미학’ 박서보 화백의 단색화가 럭셔리 브랜드로 가득한 백화점 명품관으로 들어간다.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은 5월 17일부터 6월 9일까지 한국 추상미술의 거장인 박서보 화백과의 콜래보레이션 ‘서보 위드 더 갤러리아’를 진행한다. 명품관 곳곳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박서보 화백의 작품을 재해석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박 화백의 작품 2점도 전시한다. 이번 행사는 한화갤러리아가 다양한 분야의 국내외 파트너들과 협업하며 새로운 콘텐츠와 고객 경험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진행하는 ‘위드 파트너스(WITH Partners)’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EDITOR 김명희 기자

샴푸 여신의 귀환

#엘라스틴

#엘라스틴

풍성하고 윤기 있는 긴 생머리를 넘기며 “엘라스틴 했어요”라는 말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던 샴푸의 여신 전지현이 7년 만에 돌아왔다. 전지현은 2001년부터 11년 동안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엘라스틴을 대한민국 샴푸 판매 1위 브랜드에 올려놓았고, ‘엘라스틴 했어요’는 국민적인 유행어가 됐다. “전지현 씨는 고품격 프리미엄 샴푸의 고급스러움을 지향하는 엘라스틴에 가장 어울리는 모델이에요.” 엘라스틴 관계자는 전지현과의 재회를 통해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소비자들과 공유하며 다시 한번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시 엘라스틴에 돌아오게 돼서 기쁘다는 소감을 밝힌 전지현은 세월이 흘러도 빛나는 머릿결을 다양한 홍보 활동에서 보여줄 예정이라고. 돌아온 샴푸 여신이 얼마나 대단한 활약을 할지 기대된다.

EDITOR 최은초롱 기자

여름 테이블에 싱그러움 더하기

#광주요

#광주요

광주요가 ‘단지 시리즈’ 연갈빛, 연쑥빛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2018년 출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단지 시리즈는 천연 유약으로 빛을 낸 자연스러운 색감과 은은한 광택으로 사랑받는 테이블웨어. 숨 쉬는 그릇, 옹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식기로 가벼우면서도 견고해 실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단지 시리즈는 한식과 양식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담기 적합한 밥그릇, 국그릇, 면기 볼, 접시, 찬기, 종지, 수저받침, 커피잔 등을 선보이고 있다. 광주요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EDITOR 한여진 기자

나만의 수영복을 찾아서

#코랄리크

#코랄리크

당장 물속으로 뛰어들고 싶은 여름이 다가온다. 물놀이도 좋지만 여자라면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이 수영복 아닐까. 수영복 명가 우인에프씨씨에서 심플하고 모던한 콘셉트의 트렌디 스윔슈트&리조트웨어 브랜드 ‘코랄리크’를 론칭했다. ‘여유로운 해변가의 아름다운 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렌지 · 올리브 그린 · 머스터드 · 라일락 등 수영복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컬러를 사용해 밝고 화사한 무드를 표현했으며, 선드레스 · 점프슈트 등의 커버업과 가방 · 모자 · 양말 등 휴양지 패션을 트렌디하게 완성해줄 다양한 액세서리도 선보였다. 특히 어깨끈 또는 허리끈의 컬러를 바꿀 수 있는 DIY 수영복도 있으니, 가장 좋아하는 색과 디자인을 조합해 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수영복을 만들어보자.

EDITOR 정세영 기자

집에서도 ‘샤퀴트리’에 와인 한 잔

#랑빠스 스토어

#랑빠스 스토어

음식 좀 먹어봤다는 아티스트들과 에디터들이 인정하는 서울 연남동 프렌치 비스트로 ‘랑빠스81’이 수제 육가공품 ‘샤퀴트리’를 전문으로 하는 ‘랑빠스 스토어’를 5월 18일 오픈했다. 파리의 골목 주점 ‘부숑’을 옮겨온 듯한 인테리어와 포멀한 프렌치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샤퀴트리 요리로 단골들을 확보한 랑빠스81은 식당에서 숙성한 햄과 소시지를 사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화답하고자 오랜 준비 끝에 드디어 랑빠스 스토어를 열었다. 특히 랑빠스81이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 등재되면서 미식가들의 샤퀴트리에 대한 애정이 더욱 커질 듯. 커다란 햄이 주렁주렁 매달린 랑빠스 스토어는 랑빠스81의 아래층에 위치하고 있다.

EDITOR 김민경 기자

덴마크 왕실의 품격

#로얄코펜하겐

#로얄코펜하겐

2백44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풀 레이스 라인에 퍼플 컬러가 적용된 한정판 ‘로얄 퍼플 에디션’을 선보인다. 로얄 퍼플 에디션은 덴마크에서도 기념할 만한 시기에만 생산되는 제품으로, 이번에 국내 한정 출시되는 신제품은 한국로얄코펜하겐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됐다. 5명의 덴마크 장인이 담비의 털로 만든 특수한 붓을 이용해 자기 위에 직접 손으로 그림을 그리는 섬세한 핸드 페인팅으로 완성해 보다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이번 에디션에 포함된 제품은 정교한 아름다움이 특색인 풀 레이스 라인에서 가장 대표적인 4종이다. 역사적으로 왕족만이 사용하던 퍼플 컬러를 적용해 기존 블루 컬러와 차별화된 우아한 아름다움이 돋보인다.

EDITOR 김지영 기자

기획 김명희 기자 디자인 박경옥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