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femizon

안전한 Y존 케어를 위한 Y존 에센스, 와이센스

자연과 과학이 만나 탄생한 비밀의 에센스

EDITOR 이나영

2019. 05. 30

여성이라면 누구나 겪었을 Y존 케어 고민! 전용 제품으로 건강하게 관리해보자.

#Y존케어 #외음부건조증

생리대 파문 이후 우리나라 여성들의 Y존 케어에 대한 관심도가 급격히 상승했다. 많은 여성들이 여성청결제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여기에 어떤 성분이 함유되었는지 관심이 많아졌다. 하지만 여성청결제를 세정 목적으로 자주 사용하면 질 안의 유익한 균들까지 제거돼 오히려 질 건조증, 질염 같은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 세안 후 스킨, 로션 등으로 얼굴을 보습하듯, Y존 또한 세정 후 꼼꼼하게 보습하는 것이 필수다.

#보습케어 #미백 #탄력개선 #분비물냄새완화

Y존 케어를 위해서는 약산성 에센스를 발라야 한다. 추천하는 제품은 와이센스 시크릿 에센스. 아주대학교 산부인과 전문의와 약학대학 교수의 연구개발로 완성, 여성의 가장 민감한 피부 부위인 Y존에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무자극 테스트와 피부 맑기 개선 효과를 인증받았으며, 시험에 참여한 피실험자들은 분비물 냄새도 완화됐다는 의견을 전달했다. 또한 천연 허브 발효 추출물을 이용해 피부 탄력 및 보습에 영향을 주는 콜라겐 및 엘라스틴 발현 촉진에 도움을 줘 Y존 건조증 완화와 탄력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식약처에서 허가된 미백 기능성 원료(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비키니 라인, 팔꿈치, 겨드랑이 등 착색된 부위의 맑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와이센스 시크릿 에센스

젤 타입 에센스로, 샤워 후 손에 적당량 덜어 Y존에 펴 바른 다음 3~5분가량 마사지해 흡수시킨다. 자몽, 라벤더, 알로에베라, 폴리글루타믹애시드 등의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자극 없이 순하며 고령의 여성부터 학생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외음부에 보습을 더하고 pH 밸런스를 맞춰 분비물의 찜찜함과 불쾌한 냄새 억제에도 효과적이다. 35ml 6만5천원, 50ml 9만원.

“우아함은 내면과 외면이 공존할 때다.” - 가브리엘 코코 샤넬
“당신의 우아함을 보여주세요.” - Ysense

EXPERT’S PICK

“민감한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가 핵심이죠. 와이센스 시크릿 에센스는 에어리스 펌프 용기를 채택해 화장품이 피부에 닿은 후 다시 용기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했어요. 그래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죠. 또 고용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도 눈여겨볼 만하고요.” -여성동아 정세영 기자



기획 정세영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박경옥
문의 페미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