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ESTHETIC

엘리자베카 황금 금사연둥지 콜라겐 젤라팩 마스크

집에서 하는 에스테틱 벨벳 마스크 케어

기획 · 최은초롱 기자 | 사진 · 지호영 기자 김도균

2015. 12. 08

특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한 계절, 겨울. 난방으로 지나치게 건조하고 따뜻한 실내와 외부의 차가운 칼바람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다 보면 피부는 자극을 받아 예민하고 극도로 건조한 상태가 된다. 걱정스런 마음에 미스트를 수시로 뿌리거나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보지만 효과는 잠시뿐이다. 푸석푸석 거칠고 칙칙한 겨울 피부가 고민이라면 엘리자베카 황금 금사연둥지 콜라겐 젤라팩 마스크로 보습 관리할 것. 피부에 바른 뒤 마르면서 형성된 탄력 베일막을 천천히 뜯어내면 각질이 탈락되는 엘리자베카 황금 금사연둥지 콜라겐 젤라팩 마스크를 사용하면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엘리자베카 황금 금사연둥지 콜라겐 젤라팩 마스크

<b>엘리자베카 황금 금사연둥지 콜라겐 젤라팩 마스크</b> 콜라겐 종이 벨벳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버전. 얼굴에 쫀쫀한 콜라겐 젤라 크림을 바르고 30분 정도 기다리면 탄력막이 생성되는 신기한 제품이다. 80ml 3만8천원.

탄력 베일막으로 영양과 수분 공급을 동시에!

엘리자베카 황금 금사연둥지 콜라겐 젤라팩 마스크

엘리자베카 황금 금사연둥지 콜라겐 젤라팩 마스크
금사연 추출물(제비집 추출물), 골드, 콜라겐 성분이 결합하여 피부 탄력 케어는 물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기특한 제품. 엘리자베카 황금 금사연둥지 콜라겐 젤라팩 마스크는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콜라겐 종이 벨벳 마스크팩의 진보된 형태로,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홈케어가 가능하다. 알로에베라 잎즙가루, 유칼립투스잎 오일, 꿀 추출물, 블랙커런트 열매 추출물, 키위 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매끈매끈 부드럽고 탱탱한 피부로 만든다. 사용 방법은 얼굴에 최대한 얇고 넓게 팩을 바른 뒤 완전히 마를 때까지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탄력막이 생성되면 살살 떼어내면 된다.

HOW TO USE

엘리자베카 황금 금사연둥지 콜라겐 젤라팩 마스크
1 엄지손톱 정도 분량의 팩을 짠다.



2 얼굴에 최대한 얇고 넓게 펴 바른다.

3 30분 뒤 팩이 말라서 탄력막이 생성되면 살살 떼어낸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싶다면 화장용 티슈에 물을 뿌려서 살짝 눌러준 다음 베일막을 벗길 것.

K-beauty의 힘! 엘리자베카

엘리자베카 탱탱 콜라겐 그린피기 100만 개 판매 달성 기념

달샤벳&버즈 JTN라이브콘서트 프로모션

엘리자베카는 대표 상품 탱탱 콜라겐 그린피기 100만 개 판매 달성을 기념해 달샤벳과 버즈가 함께하는 JTN라이브콘서트에 공연 스폰서로 참여했다. 공연의 주인공인 달샤벳은 엘리자베카와 인연이 많은 그룹. 예전에 1일1팩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면서 홍보 영상 촬영 당시 탱탱 콜라겐 그린피기와 착착착 바이오 마스크팩을 좋아한다는 사용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엘리자베카는 이날 오후 4시부터 공연 시작 전까지 현장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홍보를 진행했으며, 베스트셀러 제품 및 신제품 황금 금사연둥지 콜라겐 젤라팩 마스크 론칭을 앞두고 샘플링을 선보였다.

엘리자베카 황금 금사연둥지 콜라겐 젤라팩 마스크
Beauty Blogger’s Review

“지금까지 사용해온 마스크팩과는 뭔가 다른 느낌. 크림 타입을 발랐는데 굳으면서 베일막이 생기고 뜯어낼 수 있다는 콘셉트도 그렇고, 마스크팩의 텍스처도 무척 쫀득쫀득했어요. 궁금한 마음과 기대를 가지고 마스크팩을 했는데, 30분 만에 입술과 코 주변의 지저분한 각질들이 말끔하게 제거되고 피부가 촉촉해졌답니다. 콜라겐 성분 때문인지 피부도 탱탱해진 것 같고요.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겨울에 사용하면 딱 좋은 제품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경기도 성남 거주 엘리자베카 고객)

엘리자베카 황금 금사연둥지 콜라겐 젤라팩 마스크

1 달샤벳&버즈 JTN라이브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 샘플링 행사를 진행했다. 2 지난 11월 13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달샤벳과 버즈의 JTN라이브콘서트 현장.

디자인 · 이지은

사진제공·문의 · 엘리자베카(02-564-2707 www.elizavecca.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