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KIN CARE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위한 특급 처방!

기획 · 강현숙 기자 | 사진 · 홍태식

2015. 11. 30

건조함이 극에 달한 겨울철,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 적신호가 켜지는 때다. 연꽃쌈 발효 콩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염증 인자를 억제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고, 72시간 보습 지속력을 지닌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은 가족 피부를 지키는 최고의 선택이다.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b>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b><br>아기 피부부터 민감한 성인까지 모든 연령이 사용할 수 있다. 특허받은 Ceramide Skin Complex™가 피부 수분 손실을 막는 세라마이드의 침투 효율을 높이고, 일리만의 특허 성분인 연꽃쌈 발효 콩이 피부 염증 인자를 억제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디워시와 로션, 크림으로 구성되었다.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그것이 알고 싶다

Q 많은 세라마이드 성분 제품 중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의 차별점은 무엇인가요?

피부 장벽은 피부 가장 바깥을 감싸는 매우 얇은 층으로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수분을 조절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 정상적인 각질층은 세라마이드, 지방산 등이 균형을 이루고 있어 세균에 잘 대응하고 장벽 기능도 탄탄하다. 하지만 피부 장벽이 손상되면 세라마이드 함량이 줄고 장벽 기능이 약해져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다.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생리지질 성분이 함유된 보습제를 사용해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유지해야 한다.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은 피부 장벽 유사 구조체인 Ceramide Skin Complex™를 소프트 캡슐화해 세라마이드의 피부 침투 효율을 높였다. 작은 알갱이처럼 보이는 Ceramide Skin Complex™가 연약한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서 스며들며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Q 일리가 처음으로 발견한 연꽃쌈 발효 콩은 무엇인가요?



아모레퍼시픽의 60년 한방 노하우와 25년간의 발효 과학 연구를 통해 개발한 성분. 검은콩을 자연 발효시켜 얻은 새로운 성분으로, 연꽃쌈 발효를 통해 피부 트러블을 억제하는 펩타이드 성분이 3배 이상 증가한다. 연꽃쌈 발효 콩에 함유된 고함량 펩타이드가 다양한 자극으로 인해 유발되는 염증 인자를 효과적으로 방어해 근본부터 달라지는 건강한 피부로 만든다.

Q 연약한 피부를 가진 영유아도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안심 처방으로 이뤄진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은 합성색소, 파라벤, 인공향 등 4~7가지 유해 성분을 차단했다.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해 아기부터 민감성 피부를 지닌 성인까지 두루 사용할 수있다.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의 놀라운 힘

1 세라마이드의 피부 침투 효율을 UP! Ceramide Skin Complex™

피부 각질층에서 세라마이드의 함량이 떨어지면 수분 증발이 증가하면서 피부 건조가 심해지고 여러 가지 피부 질환이 악화된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피부 장벽 유사 구조체인 Ceramide Skin Complex™는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효과적으로 침투되도록 해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2 건강한 피부 만드는 ‘연꽃쌈 발효 콩’

검은콩을 자연 발효시켜 얻은 연꽃쌈 발효 콩. 이 성분이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유발되는 피부 염증 인자를 효과적으로 방어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3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아기도 안심하고 사용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과 로션은 7가지, 바디워시는 4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어린 아기부터 민감성 피부를 지닌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1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바디워시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내는 은은한 향의 워시.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400ml 1만6천원대.

2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저자극 고보습 로션. 하이포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350ml 2만8천원대.

3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세라마이드 캡슐 함량이 높은 저자극 고보습 크림. 건조함이 심한 국소 부위에 부드럽게 펴 바른 뒤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피부가 건강하고 촉촉해진다. 200ml 2만8천원대.

디자인 · 이지은

문의 · 일리(080-023-5454)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