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HEALTH KIT

센스 만점 꽃중년 여행 즐기는 노티켓 가이드

기획 · 강현숙 기자 | 사진 · 지호영 기자

2015. 09. 03

노인과 에티켓의 합성어인 노티켓이 중 · 장년층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리마인드 허니문, 환갑 여행, 우정 여행 등 요즘 유행하는 실버 여행에서 노티켓은 더욱 빛을 발한다.

센스 만점 꽃중년 여행 즐기는 노티켓 가이드
노무족(No More Uncle, 세련된 중·장년 남성), 어번그래니(Urban-granny, 세련된 5060 여성) 등 외모에 대한 투자와 적극적인 사회활동, 여행 등의 여가 즐기기 등을 특징으로 하는 중·장년층이 늘어나면서 ‘노티켓’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노인과 에티켓의 합성어인 노티켓은 상쾌한 향기로 자신과 상대방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중·장년과 노인의 센스 있는 관리를 말한다. 실제로 최근 한 온라인 쇼핑몰의 조사에 따르면 5060세대의 냄새 제거 용품 구매율이 전년 대비 향수는 23%, 틀니 세정제는 53% 급증했다고 한다.

노티켓 아이템은 최근 5060세대가 즐기는 여행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최근 중년부부가 신혼으로 돌아가는 ‘리마인드 허니문’이 유행인데, 좋은 향기까지 더해진다면 로맨틱한 분위기가 한층 배가될 수 있다. 이외에도 환갑 여행, 우정 여행 등 테마는 다르지만 ‘노티켓’ 아이템을 챙기면 센스 넘치는 여행이 될 수 있다.

틀니 사용자라면 틀니 관리 용품은 여행 ‘노티켓’의 필수 아이템이다. 여행 중 귀찮다고 틀니 세척과 관리를 소홀히 하면 구강 건강을 해치고, 구취로 인해 여행 동행자와 대화하거나 활동할 때 소극적이 될 수 있다. ‘틀니 세정제(GSK 폴리덴트)’를 사용하면 99.9% 살균 효과와 함께 얼룩과 구취도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잠자는 동안 물컵에 틀니와 세정제만 담가 보관하면 되므로 관리도 간편하다.

여행지에서 즐겁게 먹고 마시고 웃을 수 있도록 ‘틀니 부착재(GSK 폴리덴트)’를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아침에 한 번, 잇몸과 맞닿는 부위에 소량 짜서 부착하면 12시간 동안 고정돼 낮에 활동하는 동안 음식물 유입이나 덜그럭거릴 걱정이 없다.

모두투어, 9월 60대 이상 해외여행객 대상
‘노티켓 구강 건강 키트’ 무료 증정



모두투어는 9월 한 달간 60대 이상 해외여행 고객 중 선착순 5천명에게 ‘노티켓 구강 건강 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구강 건강 키트에는 치약, 칫솔뿐 아니라 틀니 관리 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인 GSK 폴리덴트*의 틀니 세정제와 틀니 부착재도 함께 들어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센스 만점 꽃중년 여행 즐기는 노티켓 가이드
틀니 자신감 높이는 ‘폴리덴트 의치 부착재’

하루 1회, 틀니에 소량 짜서 사용하는 틀니 접착 크림으로, 최대 12시간 틀니 고정이 가능해 음식물 유입을 74%까지 차단하고 음식물 찌꺼기로 인한 잇몸 통증과 구취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의료기기.

센스 만점 꽃중년 여행 즐기는 노티켓 가이드
틀니 냄새 걱정 끝! ‘폴리덴트 5분 클리닝정’

하루 1회 1정을 물과 틀니가 담긴 컵에 5분간 담가놓으면 99.9% 살균 효과와 함께 얼룩과 구취도 제거해준다. 세정제의 박하향이 세정 후 착용 시 상쾌한 느낌을 더한다. 의약외품.

*틀니 세정제&부착재 부문-출처 : Nielsen, IMS, LOC SPOCs Oct14 MAT


디자인 · 최정미

문의 · 폴리덴트(080-901-410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