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ST

마스크 팩 선발대회

기획 · 안미은 기자 | 사진 · 홍중식 기자 홍태식

2015. 09. 02

예전엔 어쩌다 한 번씩 써보는 아이템이었던 마스크 팩이 날로 진화하고 있다. 데일리 사용을 위한 1일 1팩 제품부터 즉각적이고 다양한 효과를 주는 ‘보약’ 같은 마스크 팩까지 그야말로 마스크 팩 만능시대가 도래한 것. 쏟아지는 마스크 팩에 많이 당황한 독자들을 위해 뷰티 쇼핑몰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마스크 팩 Top10을 직접 비교 분석해봤다. 물론 제품 선정 기준은 지갑이 많이 열린 횟수다.

마스크 팩 선발대회
1 미키모토 코스메틱 에센스 마스크

조개의 외투막에서 추출한 진주 핵심 단백질인 펄 콜라겐 성분이 수분 보유력을 발휘해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고농축 비타민 에센스를 함유해 투명하게 빛나는 마무리감까지 탁월하다. 보다 집중적인 트리트먼트를 위해 매일 저녁 한 장씩 6일간 사용하면 피부에 즉각적인 변화를 느낄 수 있다. 17ml×6매 12만원.

2 SK-II WS 덤 리바이벌 마스크

백설공주처럼 환한 피부를 원한다면? 화이트닝 에센스 한 병을 고농축한 시트 마스크 팩 한 장만으로도 집중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팩의 활성 성분이 8시간 이상 지속되며 기미, 주근깨 같은 색소 침착 부위를 케어한다. 뷰티 피플 사이에서는 ‘반사판 마스크’로 유명하다. 6매 1세트 10만원대.

3 코스메 데코르테 AQMW 페이셜 마스크 듀오



마스크 시트계의 인텔 코어 같은 강력한 듀오! 눈가는 복령 진액 성분으로 환하게, 페이스 라인은 효모 용해질 진액으로 탄력 있게 관리하는 과학적인 에센셜 시트 마스크다. 하부용 마스크를 입과 코 위치에 잘 맞춰 페이스라인을 당기듯 부착하는 것이 포인트! 10ml×6매 13만원.

4 디올 프레스티지 사틴 리바이탈라이징 퍼밍 마스크

패션계의 거장 크리스티앙 디오르가 여성의 곡선미를 강조하기 위해 새틴 소재를 애용했던 것처럼, 실크같이 반짝이는 새틴 피부를 만드는 디올의 정통 퍼밍 마스크 팩. 얼굴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입체 패턴과 탄력 있게 늘어나는 시트 조직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든다. 귀에 걸 수 있도록 특별하게 제작됐다. 28ml×6매 18만원.

5 끌레드뽀 보떼 공쌍뜨레 일루미나뙤르 힐링 페이스 마스크 팩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들의 관심사는 힐링! 공쌍뜨레 일루미나뙤르 힐링 페이스 마스크 팩으로 간단한 피부 힐링 타임을 가져볼 것. 1, 2단계에서 사용하는 로션과 에센스, 시트 마스크 3가지 스텝으로 눈과 볼, 입 주변의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차가운 촉감의 젤 타입 시트 마스크는 흘러내리지 않아 기내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하다. 아로마 숍에 와 있는 듯 향긋한 천연 로즈 향이 스트레스로부터 해방시켜준다. 6매 1세트 18만원.

Test! 마스크 팩 실험실

테스트는 먼저 팩을 개봉한 다음 평평한 바닥에 고르게 펼쳐 시트 모양과 소재, 촉감을 분석했습니다. 깨끗이 씻은 양팔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 권장 시간 동안 팩을 붙인 다음 떼어냈을 때 일어나는 수분도 변화와 실제 에센스 용량을 체크해 총평을 내렸습니다. 에센스 용량은 시트 마스크를 강하게 눌러 짠 양과 팩 안에 남은 양의 합이며,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일 1팩 시대!

잠들기 전, 하루 한 장 얼굴에 붙이는 마스크 팩은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는 최적의 뷰티다. 마스크 팩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피부 타입과 상황을 고려해 선택한다. 야외 활동이 잦은 날은 미백 라인을, 트러블이 올라와 민감한 날은 진정 라인을, 피부가 건조하고 당긴다면 수분라인을 선택해 케어할 것. 단, 팩을 붙이기 전 깨끗한 세안은 필수다!

마스크 팩 선발대회
마스크 팩 선발대회
마스크 팩 선발대회
마스크 팩 선발대회
마스크 팩 선발대회


마스크 팩 선발대회
6 설화수 여민마스크

피부 시간을 되돌려주는 ‘동안’ 시트 마스크. 14일간의 수제 발효를 통해 만든 한방 마스크가 피부 밀도를 촘촘히 해 빛나는 안색은 물론 매끈한 피부결과 탄력을 준다. 설화수에서 자체 고안한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는 치밀한 망상 구조로 들뜨지 않는 고밀착감을 선사한다. 아시아 여성의 얼굴에 맞춘 입체 패턴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5매 1세트 4만원대.

7 에스티로더 마이크로 에센스 인퓨전 마스크

에스티로더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의 효능을 강화해 만든 제품이다. 부드러운 코튼 시트와 자극 없이 순한 포뮬러가 피부 깊은 곳까지 스며들어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충전하는 수분 배터리로 메마른 가을 피부를 촉촉이 적셔볼 것. 6매 1세트 9만5천원대.

8 키엘 투명 광채 마스크

조제 약국에서 시작한 뉴욕 코즈메틱 브랜드 키엘이 미국 아이비리그 의학 연구진의 자문을 받아 오랜 연구 끝에 탄생시킨 마스크. 출시하자마자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과시하는 중이다. 혁신적인 안티 클러스터 테크놀로지 기술이 잠재된 다크 스폿 형성을 예방해 피부를 투명하고 화사하게 가꾼다. 파라벤, 인공 향, 인공 색소가 들어있지 않다. 25ml×6매 7만8천원대.

9 프리메라 씨드 앤 스프라우트 에너지 마스크 리프트 업

오가닉 제품 애호자라면 주목! 부드럽고 유연성 높은 유기농 무표백 순면 시트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검은콩, 흑미, 어성초, 쑥 등 피부에 발아 에너지를 전달하는 유기농 에센스 성분이 피부 탄력을 높이고, 수분을 선사한다. 촉촉하고 끈적임이 없으며 보습력이 오래 지속되는 제품. 20ml×5매 1만원대.

10 엘리자베카 24K 황금 스네일 마스크 팩

피부가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호사! 세기 미인들의 뷰티 시크릿은 바로 ‘보석 미용’. 매일 밤 잠들기 전 황금 마스크 팩을 사용했다는 클레오파트라처럼 양질의 24K 골드 팩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순금 성분 외 달팽이 점액 여과물(1000ppm)과 위치 헤이즐, 자몽 추출물이 함유돼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생기와 탄력을 전달한다. 1일 1팩 문화를 선도하는 엘리자베카의 야심작. 10매 1세트 2만원.

마스크 팩 선발대회
마스크 팩 선발대회
마스크 팩 선발대회
마스크 팩 선발대회
마스크 팩 선발대회
끌레드뽀보떼(02-3438-6032) 디올(080-342-9500) 미키모토(02-3445-5104) 설화수(080-023-5454) 에스티로더(02-3440-2772) 엘리자베카(02-564-2707) 코스메데코르테(080-568-3111) 키엘(1899-3322) 프리메라(080-023-5454) SK-Ⅱ(080-022-2285)

디자인 · 이지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