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IT 5

파우더룸 히트 아이템 5

‘아름다운 공감’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기획 · 최은초롱 기자

2015. 09. 02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는 9월이다. 밤과 낮 사이에 일교차가 크고 차가워진 바람 때문에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더욱 꼼꼼한 피부 관리가 필수. 예민한 피부를 위한 스폿 케어 제품과 촉촉한 수분 쿠션, 케이스부터 탐나는 패션 브랜드 콜래보레이션 아이템까지,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cafe.naver.com/cosmania) 회원들이 직접 사용해본 뒤 골라낸 9월의 히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파우더룸 히트 아이템 5
더바디샵 점보 티트리 오일 20ml 1만7천5백원

더바디샵의 티트리 오일이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기존 대비 2배 커진 점보 사이즈로 출시됐다. 티트리 오일, 레몬 향 티트리 오일, 타마누 오일이 함유된 식물성 오일로 울긋불긋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더바디샵의 티트리 오일은 피부 트러블 때문에 고민 좀 해봤다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사용해봤을 스테디셀러 제품. 기본적인 트러블 케어는 물론 세안할 때 물에 몇 방울 떨어뜨려 사용해도 촉촉하고 상쾌한 마무리가 가능하고 두피 마사지에 사용해도 좋다.

슈에무라 오토 하드 포뮬라 0.3g 4만5천원

눈썹 화장을 하다보면 어느새 송충이가 올라와 있는 형상을 만들어놓는 메이크업 초보자도 자연스럽게 눈썹을 그리도록 도와주는 슈에무라의 베스트 아이템 ‘하드 포뮬라’가 오토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오토 하드 포뮬라’는 2015년 상반기 품절 사태를 일으킨 슈에무라 하드 포뮬라의 오토 펜슬 타입으로, 자연스러운 연출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브러시와 샤프너를 새로 탑재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 기존 하드 포뮬라의 베스트 컬러인 월넛 브라운, 아콘, 브라운, 스톤 그레이, 씰 브라운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원하는 눈썹 색상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더페이스샵 피지 잡는 수분 쿠션 15g 1만6천9백원



계절 불문 3백65일 피지가 흘러넘쳐 메이크업을 해도 금세 화장이 번지고 피부가 번들거리는 개기름녀들을 위한 아이템. 아침 화장처럼 보송보송함을 지켜주는 성분과 자외선으로 증가한 피지를 컨트롤해주는 청피 성분이 함유되어 끈적임 없이 깨끗한 피부결이 유지되고, 잡티와 다크닝은 감춰주는 모이스트 커버 효과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표현된다. 또한 화장막의 두께를 최소화하여 피부 부담을 줄이고 메이크업이 오래 유지되는 스·#50939;프루프 효과로 메이크업 무너짐 현상도 없다고 하니 기억해두자.

라네즈 × 플레이노모어 콜래보레이션 비비 쿠션 SPF50+ PA+++ 15g×2개 3만7천원대, 인텐스 립젤 4.5g 2만5천원대, 제트 컬링 마스카라 8g 2만7천원대

매년 패셔너블한 콜래보레이션을 선보이는 라네즈. 올해는 키치한 패션 브랜드 플레이노모어와 손을 잡았다. 라네즈 × 플레이노모어 콜래보레이션 제품은 소장 욕구를 부르는 귀여운 아이템으로 비비 쿠션, 인텐스 립젤, 제트 컬링 마스카라까지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바르는 순간 완벽하게 밀착되는 쫀쫀한 텍스처와 강한 지속력, 촉촉한 보습력으로 입술에 젤 네일을 바른 듯한 효과를 주는 인텐스 립젤은 최고 인기 아이템.

조르지오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6.5ml 4만원대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하지원이 사용한 립 제품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핫 아이템. 촉촉하고 글로시한 제형이지만 끈적임이 없고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뛰어난 발색력으로 유명한 브랜드답게 선명한 컬러는 기본. 특히 506번은 아시아 여성을 위해 출시된 컬러로 동양 여성의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낮은 채도의 마젠타 핑크인데, 드라마에서 하지원이 사용한 뒤 순식간에 전국 완판됐다는 소식. 가을 분위기를 연출할 립 제품을 찾고 있다면 가벼운 발림성과 밀착력, 선명한 발색은 물론 입체적인 볼륨감까지, 다양한 장점을 고루 갖춘 조르지오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를 추천한다.

*이달의 TOP 5는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과 여성동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omandonga)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 이지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