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KIN CARE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강시팩

24K 골드 성분으로 모공 다이어트 완성!

기획 · 이한경 기자 | 진행 · 정애영 프리랜서 | 사진 · 이상윤

2015. 09. 02

유난히 화장이 잘 안 먹을 때, 오후만 되면 얼굴이 번지르르할 때, 묵은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고 싶을 때, 모공이 꽉 막혀 청소가 필요할 때 강력 추천하는 엘리자베카 황금 강시팩.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강시팩
아침저녁으로 부는 시원한 바람이 가을의 시작을 알리지만 여전히 낮 동안은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요즘처럼 아침저녁과 낮의 일교차가 10℃ 이상 벌어지는 환절기에는 건강관리는 물론 피부 관리에도 신경 써야 한다. 특히 일교차가 심할 때에는 모공 관리에 각별한 정성을 쏟아야 한다. 온도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모공은 피부 온도가 1℃ 오를 때마다 피지선의 활동은 약 10% 이상 활발해지기 때문이다. 이때 증가한 피지가 제대로 빠져나가지 못하고 쌓이면 모공이 넓어질 수 있다. 넓어진 모공은 미관상 보기 흉할 뿐 아니라 미세먼지나 노폐물, 화장 성분 등이 쌓여 블랙헤드나 다양한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또 심한 일교차로 피부 유 · 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건조함이 심해지는 경우, 모공을 조이는 피부 탄력이 떨어져 주름이 생기기 쉽다.

피부 탄력과 모공 관리, 강시팩으로 한 번에 잡자

엘리자베카 황금 강시팩은 24K 골드가 주요 성분이다. 24K 골드는 피부를 진정시켜 촉촉하게 만들고 피부 속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해 활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꾼다. 24K 골드를 연상시키는 금빛 제형은 푸딩처럼 탱글탱글한 질감이지만 피부에 쫀쫀하게 발리고 약간의 유분감이 느껴진다. 바른 후 20분 정도 지나면 팩이 굳으면서 하얀색으로 변하는데 이때 7가지 베리 성분(인디언 구스베리, 마키열매, 아사이야자, 라즈베리, 블루베리, 빌베리, 덩굴월귤열매)과 특허 받은 천연 허브 성분이 피부에 영양과 유효한 비타민까지 전달한다. 가을을 맞아 피부 보습과 모공, 각질 등 피부 고민을 가진 사람이라면 엘리자베카 황금 강시팩을 선택하자. 오렌지 껍질 같던 모공을 수축시키고 칙칙해진 피부를 새하얗고 깨끗하게 가꿔줄 것이다.

HOW TO USE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강시팩 사용법



얼굴에 황금색 강시팩을 적당량 골고루 펴 바르고, 20분 동안 기다린다. 20분 후 하얗게 마른 강시팩을 미온수로 꼼꼼하게 씻어낸다. 매끈하고 산뜻한 도자기 같은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Beauty Blogger’s Review

항상 T존이 번들거리거나 피지가 많은 분들이라면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강시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른 후 20분간 두면 가장자리부터 하얗게 변하는데 이때 물로 깨끗이 씻어내면 도자기 피부 완성! 산뜻하고 가벼운 마무리감에 탄력감도 느낄 수 있어요. 보노양(http://blog.naver.com/aylin3/220434901458)

모공 때문에 파운데이션이 끼거나 도드라져 보여 고민이었는데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강시팩 사용 후 피부가 확 달라졌어요. 화장 전 20분만 투자하면 맑고 투명하면서 쫀쫀한 모공을 가진 얼굴로 변신할 수 있죠. 매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만큼 마음에 쏙 든 제품이랍니다. 저처럼 모공 때문에 걱정하는 분이라면 꼭 사용해보세요. 킬러박(http://blog.naver.com/sakura8601/220441211227)

쫀쫀한 질감의 제형을 얼굴에 골고루 펴 바르고 20분이 지나면 하얗게 굳는데 피부가 조이는 기분이 들어 좋았어요.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내고 거울을 봤더니 탱탱하고 피부톤도 한층 밝아진 것 같더라고요. 게다가 손으로 만져보니 마치 실크처럼 어찌나 부들부들하던지! 꾸준히 하면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김러블리HA(http://blog.naver.com/dgd1005/220445980112)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강시팩
디자인 · 이지은

문의 · 엘리자베카(02-564-3009 www.elizavecca.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