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은 10월 중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590-6번지 일대에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를 분양한다. 단지는 부산지하철 1∙3호선 연산역과 인접한 부산의 지리적 중심지에 들어선다. 고층(39층) 주거단지의 도심 조망과 특화설계 및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까지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있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는 지하 4층~지상 39층, 4개동 규모다. 전용면적 59~84㎡, 4백55가구로 구성된 아파트와 전용면적 52㎡, 96실의 오피스텔 등 총 5백51가구가일반에 분양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52㎡ 96실(오피스텔), ▲59㎡ 72가구, ▲76 ㎡ 99가구, ▲84㎡ 284가구다.
부산의 교통과 행정 최중심, 1∙3호선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가 자리한 연제구는 부산 16개 구∙군 가운데서도 부산 한복판에 위치해 지역 내 이동이 편리한 지리적 중심지로 꼽힌다. 또한 시청과 시의회, 부산지방경찰청, 국세청, 고용노동청, 부산지방법원(법조타운) 등 주요 관공서가 밀집해 있어 부산의 ‘행정 1번지’로 평가받을만큼 직주근접성도 뛰어나다. 특히 부산지하철 1호선과 3호선의 환승역인 연산역이 도보권에 위치하고 중앙대로, 연산교차로, 과정교차로, 안락교차로 등의 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고층 주거단지의 도심 조망과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의디테일도 눈에 띈다. 39층의 고층 설계로 도심 조망을 확보하고 옥상에는 자연조경을 조성해 쾌적한 휴식처를제공한다. 한편 세대 거실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 아트월이 도입된다. 친환경 자재로써 특수 표면 코팅뿐 아니라 진동을 흡수해 지진에도 안전한 것이 특징이며, 이탤리언 감성이 느껴지는 ‘모던 테라조’ 또는 내추럴한 질감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오아시스’ 디자인 아트월 등으로 구분된다. 또한 기존보다 20mm 확장된 폭을 자랑하는 광폭 마루 ‘세라’는 안정감과 공간감을 더해주며, 모던하고 심플한 북유럽 감성 특유의멋스럽고 풍부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입주민의안전과 삶의 질을 높여주는 e편한세상만의 특화설계
e편한세상만의 특화설계도 대거 적용된다.리모델링에 유리한 가변형 평면구조로 설계됐으며, 기존보다 30mm 두꺼운 바닥 두께로 층간소음을 줄인다. 일부 세대에는 태양빛을 집 안으로 끌어들여 전등 사용량을 감소 시켜주는 집광채광루버 신재생 에너지 시스템이 적용돼 가정 내에서 자연 채광을 더욱 풍요롭게 누릴 수있다. 더불어 모든 세대와 지하주차장에 LED 조명을 적용해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입주민들의 안전을 고려한 설계도 눈길을 끈다.전 세대 내부에 스프링클러가 설치되고, 일부 세대에는 외부 스프링클러 시스템도 적용돼 화재확산을 방지한다. 또한 화재 시 아래층으로 신속히 대피 가능한 하향식 피난구 설치로 고층 아파트에 대한안전설비를 강화했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의 분양 관계자는 “연제구에 최초로 공급되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기존 아파트에서 볼 수 없던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특화설계가 두루 마련됐다”며,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중심입지에 브랜드 파워와 뛰어난상품성까지 갖추고 있어 향후 미래가치가 뛰어날 것”이라고 전했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의 주택전시관은 10월 중 오픈 예정으로,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1364-7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2021년 11월 예정이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는 지하 4층~지상 39층, 4개동 규모다. 전용면적 59~84㎡, 4백55가구로 구성된 아파트와 전용면적 52㎡, 96실의 오피스텔 등 총 5백51가구가일반에 분양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52㎡ 96실(오피스텔), ▲59㎡ 72가구, ▲76 ㎡ 99가구, ▲84㎡ 284가구다.
부산의 교통과 행정 최중심, 1∙3호선
연산역 인접으로 대중교통이용도 편리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가 자리한 연제구는 부산 16개 구∙군 가운데서도 부산 한복판에 위치해 지역 내 이동이 편리한 지리적 중심지로 꼽힌다. 또한 시청과 시의회, 부산지방경찰청, 국세청, 고용노동청, 부산지방법원(법조타운) 등 주요 관공서가 밀집해 있어 부산의 ‘행정 1번지’로 평가받을만큼 직주근접성도 뛰어나다. 특히 부산지하철 1호선과 3호선의 환승역인 연산역이 도보권에 위치하고 중앙대로, 연산교차로, 과정교차로, 안락교차로 등의 도로 이용도 편리하다.풍부한 생활 인프라 및 청정 자연환경 갖춘 대표 주거지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는 교육환경 및 생활편의시설과 더불어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모두 누릴 수있는 최적의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연서초가 단지 인근에 있으며, 단지반경 1.5km 내에 이사벨중, 연산중, 연일중, 연제중, 연제고등이 위치하고 있다. 이 밖에도 홈플러스(연산점), 이마트(연제점), 부산의료원등의 쇼핑·의료·문화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쾌적한 자연환경도 눈길을 끈다. 단지 반경 1km 내에 연제문화체육공원, 옛골공원 등이 있다.고층 주거단지의 도심 조망과
누구나 살고 싶은 ‘바탕 좋은 집’의 디테일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의디테일도 눈에 띈다. 39층의 고층 설계로 도심 조망을 확보하고 옥상에는 자연조경을 조성해 쾌적한 휴식처를제공한다. 한편 세대 거실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 아트월이 도입된다. 친환경 자재로써 특수 표면 코팅뿐 아니라 진동을 흡수해 지진에도 안전한 것이 특징이며, 이탤리언 감성이 느껴지는 ‘모던 테라조’ 또는 내추럴한 질감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오아시스’ 디자인 아트월 등으로 구분된다. 또한 기존보다 20mm 확장된 폭을 자랑하는 광폭 마루 ‘세라’는 안정감과 공간감을 더해주며, 모던하고 심플한 북유럽 감성 특유의멋스럽고 풍부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입주민의안전과 삶의 질을 높여주는 e편한세상만의 특화설계
e편한세상만의 특화설계도 대거 적용된다.리모델링에 유리한 가변형 평면구조로 설계됐으며, 기존보다 30mm 두꺼운 바닥 두께로 층간소음을 줄인다. 일부 세대에는 태양빛을 집 안으로 끌어들여 전등 사용량을 감소 시켜주는 집광채광루버 신재생 에너지 시스템이 적용돼 가정 내에서 자연 채광을 더욱 풍요롭게 누릴 수있다. 더불어 모든 세대와 지하주차장에 LED 조명을 적용해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입주민들의 안전을 고려한 설계도 눈길을 끈다.전 세대 내부에 스프링클러가 설치되고, 일부 세대에는 외부 스프링클러 시스템도 적용돼 화재확산을 방지한다. 또한 화재 시 아래층으로 신속히 대피 가능한 하향식 피난구 설치로 고층 아파트에 대한안전설비를 강화했다. 국내 대표 건설사, 1군브랜드 프리미엄의 가치
e편한세상은 대한민국 최초 브랜드 아파트이자 포시즌, 하얏트, 콘래드 등 세계적인 5성급 호텔을 비롯해 인천공항 터미널과 여천NCC 여수공장, 이순신대교 등을 지은 국내 최고 건설회사 대림산업의아파트 브랜드이다. 또한 최근 한국소비자포럼에서 ‘2018 대한민국올해의 브랜드 대상’ 아파트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의 분양 관계자는 “연제구에 최초로 공급되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기존 아파트에서 볼 수 없던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특화설계가 두루 마련됐다”며,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중심입지에 브랜드 파워와 뛰어난상품성까지 갖추고 있어 향후 미래가치가 뛰어날 것”이라고 전했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의 주택전시관은 10월 중 오픈 예정으로,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1364-7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2021년 11월 예정이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