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스타의 제작발표회 의상, 스타일링 점수는? Star’s styling score ②

우먼동아일보

2013. 10. 14

Style Report
레드 카펫을 방불케 하는 제작발표회 속 스타들의 패션을 모았다. 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스타들의 의상, 제 점수는요~.


제작발표회 찾은 스타들


스타의 제작발표회 의상, 스타일링 점수는? Star’s styling score ②


97점
고아성 최근 폭풍 성장하며 매력적인 여성미를 뽐내기 시작한 고아성이 제작발표회를 찾기 위해 선택한 의상은 버건디 컬러 미니 원피스. 톤 다운된 컬러 덕분에 적당히 점잖으면서도 셰브론 프린트의 그랩 백과 오픈토 부티 등 핫 아이템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뽐냈다.

95점
오연서 포토 월에서 찍힌 스타들의 다양한 캐주얼 룩 중에서도 단연 돋보였던 펑키 룩. 느슨한 블랙 톱과 블랙 스키니 진, 워커 차림에 타탄체크 재킷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 멋스럽다. 여러 디자인의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드하고 네일까지
블랙 컬러로 맞춘 그의 센스에 박수를!



94점
한예슬 시스루 소재를 덧댄 블랙 미니 원피스를 그만큼 완벽하게 소화할 스타가 있을까? 오랜만에 포토 월에 모습을 드러냈지만 패셔니스타의 면모는 바래지 않았다. 블랙 & 화이트 플랫 백과 케이지 힐은 미니 원피스를 더욱 시크하게 연출해주는 소품. 화려한 주얼리 대신 화사한 미소로 스타일 지수를 높인 것 역시 그만의 능력이다. 


스타의 제작발표회 의상, 스타일링 점수는? Star’s styling score ②


92점
소녀시대 수영 모델 못지않은 보디라인과 비율로 어떤 옷이든 잘 소화하지만 이번 니트 스커트 룩은 여느 때보다 그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파스텔 컬러의 루스한 니트 톱과 헴 라인에 변화를 준 니트 스커트는 부드러운 여성미를 연출하는 아이템. 스트랩 슈즈를 톤온톤으로 맞추고 퍼플 컬러 백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까지 완벽하다.

90점

강혜정 화이트 셔츠와 오버올 스타일 블랙 맥시스커트를 매치해 작은 키를 커버하면서 블랙& 화이트 조합으로 시크한 매력을 부각시켰다. 박스 형태의 미니멀 스퀘어 백과 블랙 스트랩 워치를 더하고 버건디 컬러 슈즈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이 그만의 패션 전략!

88점

조여정 페미닌한 풀 스커트 차림에 매니시한 블레이저 하나 걸치는 것만으로도 스타일지수 UP! 플랫폼 힐을 매치해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한 그의 스타일링 비법도 기억하자. 플랫 백과 레더 스트랩 워치, 네일 컬러를 같은 아이보리 컬러로 맞춘 센스도 눈여겨볼 것.



기획·신연실 기자|사진·동아일보 사진DB파트, 뉴시스 네이버영화 제공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