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전지현, 그녀의 아름다운 스타일 행보

우먼동아일보

입력 2013.07.17 14:08:05

전지현, 그녀의 아름다운 스타일 행보

전지현, 그녀의 아름다운 스타일 행보


최근 영화계를 두루 섭렵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전지현. 지난 영화 ‘도둑들’에서는 몸에 착 달라붙는 블랙 보디수트로 완벽한 명품 라인을 드러내 찬사를 받는가하면, 이번 해 1월 개봉한 영화 ‘베를린’에서는 비밀의 열쇠를 쥐고 있는 미모의 통역관으로 분해 그에 걸맞은 시크한 차림으로 트렌치코트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전지현, 그녀의 아름다운 스타일 행보


그녀의 스타일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는 까닭은 카멜레온처럼 변화하는 다채로운 패션이 한 몫 한다. 데일리 룩으로는 트레이드마크인 긴 생머리와 하얀 얼굴을 부각시키는 심플한 의상을 즐기는 편. 주로 화이트 블라우스에 프린트 팬츠, 스니커즈를 매치해 편안한 캐주얼 룩을 연출한다. 좀 더 격식을 차린 공항패션으로는 시크한 올 블랙 룩을 선택, 올 시즌 유행하는 페플럼 톱과 블랙 팬츠를 조화롭게 매치해 모던 룩의 정점을 찍었다.


전지현, 그녀의 아름다운 스타일 행보

전지현, 그녀의 아름다운 스타일 행보

전지현, 그녀의 아름다운 스타일 행보




또 한국 연예인으로는 최초로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올(Dior)' 프리폴 컬렉션에 참석해 우아한 자태로 디자이너를 감탄시켰다는 후문. 이날 전지현은 디올 컬렉션 제품인 화이트 니트 톱과 풍성한 오렌지 컬러 풀 스커트로 감각적인 꾸뛰르 룩을 연출해 주목을 받았다.
최근 압구정 갤러리아에서 열린 디올 행사장에서는 모던한 감각의 럭스 빈티지 룩을 연출해 예사롭지 않은 스타일링 감각을 드러냈다. 비대칭의 햄라인이 특징인 그레이 린넨 드레스는 뾰족한 블랙 스텔레토 힐로 신비스런 분위기를 업시켰다. 드레스의 절개 라인에 들어간 하늘하늘한 블랙 시폰으로 아름다운 다리 라인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고혹적인 매력을 더했다.

편안한 캐주얼 룩부터 시크한 감성의 모던 룩, 감각적인 꾸뛰르 룩까지 다양한 패션 영역을 섭렵한 전지현. 그녀의 아름다운 스타일 행보가 주목된다.



글·안미은 <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labrida@naver.com>
사진·디마코 02-6093-9545 CJ E&M 02-371-8146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wdstyle123@gmail.com

여성동아 2013년 7월
Fashion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