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오감으로 즐기는 멀티 플레이스~'롭스(LOHB's)’ 잠실캐슬점!

우먼동아일보

2013. 07. 04

롯데쇼핑의 헬스 앤 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최근 잠실에 3호점을 개설했다. 이는 지난 5월, 6월에 문을 연 홍대 1, 2호점의 인기에 힘입은 것. 오픈부터 마감까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던 멀티숍 롭스 잠실캐슬점을 생생히 담아왔다.


오감으로 즐기는 멀티 플레이스~'롭스(LOHB's)’ 잠실캐슬점!


쇼퍼홀릭을 위한 멀티 플레이스

60평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롭스 잠실캐슬점. 시원한 외관에 활기찬 짐(GYM) 컨셉의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쇼핑의 기대감을 높여준다. 고객의 동선을 고려한 제품 진열로 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도 강점. 매장 입구에서부터 피부 민감도 순으로 더마, 내추럴, 베이직 등 제품 섹션을 나눈 것도 눈에 띈다.

롭스 관계자는 “이번 3호점은 매장 구석구석까지 신경 써 기존의 1, 2호점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고 전했다.



나홀로 쇼핑을 즐기는 셀프족이라면 제품을 선택해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Q&A 코너도 눈여겨보자. 직원의 도움이 없어도 곳곳에 설치된 셀프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을 테스트하고 즐길 수 있다.




독점 브랜드로 차별화


뷰티만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일반 멀티숍과 달리 롭스는 뷰티, 헬스, 생활, 식품이라는 4개의 큰 카테고리 안에서 원스톱 멀티 쇼핑이 가능하다.

차별화된 독점 브랜드로 경쟁력을 높인 것도 특징. 트랜디한 제품과 컬러로 사랑받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를 입점해 구매율을 한층 높였으며, 미국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알티야 오가닉스’, 홈쇼핑에서 볼 수 있었던 ‘오리지널 로우’ 등 색다른 화장품도 롭스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향수는 이례적으로 전제품을 모두 테스트할 수 있게 비치했다. 비슷한 향별로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제품을 비교, 시향해볼 수 있는 것도 고객을 배려한 점. 스틱형의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르 소프트 퍼퓸’은 선물용으로 특히 인기다.  

웰빙 먹거리, 헬스 제품도 다양하게 구비했다. 비타민 바에는 어린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야미얼스 캔디'와 비타민 음료가 비치돼 고객의 건강을 배려했다. 이 외에도 호신용 경보기 '드레텍'과 유기농 구강 케어 브랜드 '레디어스', 맨즈 케어 제품 등 카테고리를 확대해 생활제품을 강화했다.




한편, 롭스 롯데캐슬점은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월 중순까지 롭스 회원이 되는 고객에게 롯데 멤버십 1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구매한 상품의 2%는 롯데포인트로 돌려주고, 적립된 포인트는 백화점, 시네마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알뜰 쇼핑족이라면 매장 내 실시간 진행되는 1+1 상품과 세일 코너도 눈여겨 볼 만하다.


오감으로 즐기는 멀티 플레이스~'롭스(LOHB's)’ 잠실캐슬점!

About LOHB's

롭스는 Love Health & Beauty Store의 약자로 헬스와 뷰티 제품이 조화롭게 입점된 신개념 오픈 스토어. 현재 6백여 개의 브랜드와 8천여 개의 다양한 제품들이 구성되어 있다. 기존의 뷰티 카테고리에 편중되어 있던 시장과 달리 헬스 제품의 비중을 늘려 차별화한 점이 특징.
문의
02-3284-8193, www.lohbs.co.kr



Info 이곳에서 만날 수 있어요!

홍대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8길 3 1층, 02-3143-3740
홍대역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56, 02-334-3740
잠실캐슬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롯데캐슬플라자 1층 올림픽로 269, 02-2146-2201



글·안미은<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사진·이기욱<동아일보 출판사진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