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23years_old

탄산 스파처럼 모공 조이고, 안색 밝히는 버블 스파템 인기

EDITOR 백민정

2018. 10. 15

바로 터트려 사용하는 신선한 탄산팩

1 산소 모이스춰 버블 마스크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는 마스크. 청정 제주 산소수와 비타민 나무수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더하고, 피부 턴오버 주기를 촉진해 맑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6천원. 

2 탄산 포어리스 버블 마스크 모공 속 불필요한 피지와 각종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마스크. 풍부한 미네랄을 가진 약산성 이탈리아산 페라렐레 탄산수와 부드러운 탄산 버블이 늘어진 모공을 조이고 피지 조절에 도움을 준다. 6천원.

탄산 버블의 힘

피부 속부터 보글보글 개운하게 탄산 스파 효과를 전해주는 탄산수 뷰티템이 유행이다. 스킨케어에서 탄산의 효능은 꽤나 매력적인데, 탄산수의 탄산 기포가 피부에 산소 공급을 원활하게 해 혈액 순환을 돕고, 모공 속 유해 요인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때문. 탄산 온천에서 경험한 것처럼 탄산 기포로 칙칙했던 안색이 맑아지고 각질 턴오버도 정상화되어 피부결이 매끈해지고 윤기까지 살아난다. 그뿐 아니다. 탄산 기포가 피부를 자극해 부드러운 마사지를 받는 것과 유사한 효과를 주는데, 이러한 피부 자극은 피부 탄력도 증가시킨다. 또한 피부 위에서 미세하게 움직이는 탄산 기포는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얼굴의 부기까지 가라앉혀주는 효과도 있다. 

23years old 버블 마스크 시리즈는 탄산 온천에 가지 않고도 이와 같은 탄산 효과를 즐길 수 있는 제품. 미세 탄산 분자가 피부 깊숙이 침투해 모공 속 불필요한 피지를 제거하고, 피부 턴오버 주기를 활성화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에 직접 느껴지는 자극은 줄이되 모공 깊숙한 곳까지 작용할 수 있도록 섬세한 입자의 탄산을 구현해냈는데, 덕분에 사용 후 느껴지는 피부 탄력까지 높일 수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탄산의 신선도. 사용 직전 직접 탄산을 터트려 사용하는 제품으로, 신선한 상태의 CO2  O2 버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기존 탄산팩처럼 팩 사용 후 클렌징 티슈나 화장솜으로 겔을 걷어낸 뒤 세안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보완, 사용 후 간단한 워시오프가 가능하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탄산 포어리스 버블 마스크 
모공이 도드라져 보인다
피부 탄력이 예전 같지 않다
부쩍 피부결이 거칠게 느껴진다
과도한 피지로 피부 트러블이 잦다



산소 모이스춰 버블 마스크
피부 속땅김이 있다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안색이 칙칙해 보인다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홍중식 기자 디자인 이지은
문의 23yearsold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