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이윤지 재경 양예승, 그녀들의 ‘뉴 스트라이프 룩’

우먼동아일보

입력 2013.06.04 10:37:26

이윤지 재경 양예승, 그녀들의 ‘뉴 스트라이프 룩’

매 시즌마다 변함없는 지지를 받고 있는 스트라이프! 화려한 프린트 아이템의 인기에 힘입어 스트라이프 역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더욱 리드미컬해진 스트라이프의 변주에 빠진 스타들. 그녀들의 ‘뉴 스트라이프 룩’을 공개한다.

뉴 스트라이프가 뜬다
단조로운 선의 이미지를 벗고 새롭게 단장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인기몰이 중이다.
더 굵고 대담해진 버티컬 스트라이프와 언밸런스한 커팅과 자유로운 선의 배치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플라워와 옵티컬 무늬를 더해 개성을 살린 스트라이프까지. 디자인에 따라 캐주얼은 물론 로맨틱과 섹시한 분위기로의 변신이 가능하다.
스트라이프 패턴은 그 자체로 포인트가 되므로 함께 코디할 아이템은 단색의 심플한 디자인을 고른다.


이윤지 재경 양예승, 그녀들의 ‘뉴 스트라이프 룩’

이윤지의 섹시 스트라이프 룩
원 포인트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준 이윤지. 심플한 블랙 톱에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세로 줄무늬 스커트를 입어 섹시한 무드를 자아냈다. 전체적인 룩을 블랙 앤 화이트로 매치해 세련미를 더하고, 시원한 그린색 클러치를 들어 경쾌하게 마무리.


이윤지 재경 양예승, 그녀들의 ‘뉴 스트라이프 룩’

양예승의 로맨틱 스트라이프 룩
양예승은 가로와 세로, 대각선의 입체적인 면 분할이 돋보이는 줄무늬 원피스를 입어 시선을 끌었다. 허리를 강조한 여성스런 실루엣이 스트라이프 무늬와 어우러져 그녀의 날씬한 몸매를 더욱 부각시킨다. 룩에 청량감을 더하는 가슴 부분의 레몬 배색이 포인트.


이윤지 재경 양예승, 그녀들의 ‘뉴 스트라이프 룩’

레인보우 재경의 올 스트라이프 룩

상하의를 모두 줄무늬 아이템으로 매치하는 과감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가로 줄무늬 블라우스에 세로 줄무늬 미니스커트를 입는 센스를 발휘, 자칫 충돌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무늬는 플라워 프린트를 더해 시선을 분산시켰다. 복고풍이 물씬 느껴지는 그녀만의 올 스트라이프 룩 연출.





글·안미은 <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사진·더홀릭컴퍼니 02-511-6106 체뚜 02-3448-0447 에이치커넥트 02-2109-3200 / 기사제보 wdstyle123@gmail.com

여성동아 2013년 6월
Fashion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