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롯데호텔, 어린이날 딤섬 vs 피자 만들기 … 호텔 셰프의 친절한 설명과 시연에 따라 직접 요리 도전!

우먼동아일보

2013. 04. 23

롯데호텔, 어린이날 딤섬 vs 피자 만들기 … 호텔 셰프의 친절한 설명과 시연에 따라 직접 요리 도전!

롯데호텔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롯데호텔 서울(소공동)의 중식당 도림은 온가족이 함께 하는 ‘딤섬 만들기 이벤트’를 본관 37층 가네트룸에서 진행하며,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는 ‘피자 만들기 이벤트’를 선보인다. 호텔 셰프의 친절한 설명과 시연에 따라 직접 요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잠실)은 케이크 만들기 대회인 ‘도전! 파티쉐!’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회’인만큼 호텔의 전문 셰프가 공정하게 평가해, 케이크를 가장 예쁘게 만든 가족에게 시상을 한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가족이 함께 뷔페 런치를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어린이날 딤섬 vs 피자 만들기 … 호텔 셰프의 친절한 설명과 시연에 따라 직접 요리 도전!
이들 이벤트는 어린이날인 5월 5일 하루,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한다. 쿠킹 클래스 이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페이스페인팅과 캐리커처 시간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행사가 마련돼 있다.
참가비 성인 10만원, 어린이 7만원. 가족참가(성인2명, 어린이2명)일 경우 3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개그콘서트’ 쇼브라더스의 유쾌한 공연이 마련돼 있다. 공연과 더불어 ‘내가 댄스왕’ 이벤트, 요술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시간, 뷔페를 즐길 수 있다. 5월 4일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하며, 참가비는 성인 9만원, 어린이 5만원.
5월 5일에는 개관 13주년을 기념해 ‘어린이날 큰잔치’가 열린다. 신나는 게임, 퀴즈 타임과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화산 분수 쇼, 맛있는 뷔페가 기다리고 있다. 롯데호텔제주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의 이벤트 경품도 푸짐하다. 이 이벤트는 낮 12시부터 화산분수 쇼 뷔페에서 열리며, 참가비는 성인 7만원, 어린이 4만원이다.
 
문의: 롯데호텔서울 02-771-1000 롯데호텔월드 02-411-7421 롯데호텔제주 064-731-4264


글.우먼 동아일보 호텔뉴스팀 http://thewoman.donga.com
기사제보 wdhotel123@gmai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