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추석 퀴즈 이벤트 진행

우먼동아일보

2012. 09. 07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추석 퀴즈 이벤트 진행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3일까지 비프앤램 뉴질랜드 홈페이지(www.nzbeef.co.kr)에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퀴즈는 대국민 명절 추석을 맞아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의 목초사육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알리고자 마련되었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뉴질랜드 소고기에 대한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보고 퀴즈 정답을 맞추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퀴즈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공지는 10월 19일 웹사이트 및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John Hundleby) 지사장은 “뉴질랜드 소고기는 청정 자연에서 양질의 풀만 먹고 자란 건강한 목초사육 소고기로 지방과 콜레스테롤은 낮고 오메가 3와 철분, 미네랄, 비타민 등이 풍부해 소고기 소비가 많은 추석 명절에 걸맞은 훌륭한 가족 건강식이다”라고 전했다.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뉴질랜드 목초사육 소고기를 홍보, 마케팅 지원하는 협회로 지난 2009년부터 소고기 소비량이 가장 많은 명절 시즌 교통광고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추석 시즌에는 시내버스 포스터와 판매처 인근을 지나는 버스 내 음성광고, 인근 아파트 엘리베이터 내에 설치된 LED 광고판을 통해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이벤트’ 광고 및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만날 수 있다.

글·이수영<우먼 동아일보http://thewoman.donga.com에디터 swim1020@hanmail.net>
도움주신 곳·비프앤램 02-542-9391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