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안미은 | 사진 · 최승점(www.streetper.co.kr)
입력 2015.05.13 15:15:00
서울패션위크가 돌아왔다.
거대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우주선에 탑승한 국적, 나이, 성별 불문 패셔너들!
구석구석 포진한 포토그래퍼들에게 포착된 패션 피플들은 유명하진 않아도 세상에서 패션을 가장 사랑하는 인류임은 분명하다. 열정 가득한 DDP 세계를 만나고 왔다.
WHITE DREAM 거대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우주선에 탑승한 국적, 나이, 성별 불문 패셔너들!
구석구석 포진한 포토그래퍼들에게 포착된 패션 피플들은 유명하진 않아도 세상에서 패션을 가장 사랑하는 인류임은 분명하다. 열정 가득한 DDP 세계를 만나고 왔다.

2 현재 스트리트에선 키치한 스타일이 대세다. 앙증맞은 포도 모티프 주얼 장식 원피스에 진주 프레임 선글라스를 쓰고 스타디움 점퍼를 걸쳐 키치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GOING RETRO

4 교복 입던 시절, 색상 별로 사 모으던 ‘휠라’ 티셔츠를 여기서 만날 줄이야! 반듯한 블랙 팬츠와 재킷이 레드 스웨트 셔츠를 더욱 강렬하게 연출한다.
5 레트로 열풍과 함께 돌아온 물 빠진 롱 하이웨이스트 데님 스커트. 터틀넥 톱과 재킷으로 심플하게 연출했다.
SHIRT ROUTINE

2 셔츠의 제왕으로 등극. 기본 셔츠는 재킷 안에 레이어드하고, 체크무늬 셔츠는 허리에 묶어 스웨거 패션을 완성했다.
NO MATTER WHAT

4 스웨트 셔츠에 트랙 팬츠와 가죽 워커, 스터드 장식 헤드폰과 스컬 모티프 네크리스! 곧 무슨 일이라도 벌일 것 같은 심상찮은 뒷골목 패션 완성.
5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믹스매치 룩. 화이트 룩에 트렌치코트를 걸치고 허리 벨트는 무심하게 묶어 맵시를 살렸다. 함께 매치한 파나마 해트와 스니커즈가 제대로 놈코어 무드다.
DENIM BLUE MARINE

7 시원한 터키블루 로퍼에 도트 무늬를 더해 가만히 서 있어도 리듬감이 느껴진다.
8 레드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오버올 스커트를 걸쳤더니 이보다 더 쿨할 수 없다! 한쪽 어깨 끈은 아래로 떨어뜨리는 게 포인트.
■ 디자인 · 최정미
여성동아 2015년 5월 61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