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GREAT FINDS

길고, 부드럽고, 단단한 것의 매력

Colors with Crayons!

기획 · 안미은 | 사진 · REX

입력 2015.05.07 16:07:00

이제는 붓이나 스펀지 없이 손만 있으면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크레용처럼 대충 펴 바르면 자연스런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다채로운 컬러 플레이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워진 스틱 메이크업의 세계. 여성의 무의식을 자극하는 마케팅이라는 말이 나올 법하다.
길고, 부드럽고, 단단한 것의 매력
1 조르지오아르마니 아이 틴트 11 로즈 애쉬 극도로 얇은 펄 입자와 컬러 피그먼트, 워터 텍스처가 마치 필름을 씌운 듯 균일하고 완벽하게 발색된다. 6.5ml 4만8천원대.

2 문샷 컬러 문워크 크레용 익스트림 105 임퓨던트 루비 생동감 넘치는 컬러 드로잉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며, 아이와 립, 치크 메이크업에 사용할 수 있다. 1.5g 2만2천원.

3 맥 테크나콜 라이너 스카이스케이프 강하고 리치한 컬러가 선명한 눈매를 완성한다. 펜슬을 평평하게 눕혀 그리면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0.35g 2만6천원.

4 랑콤 콜 크레용 워터프루프 트위스트-업 아이 펜슬 08 민트 그린 크리미한 텍스처와 풍부한 민트 컬러가 봄에 어울리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0.3g 3만1천원대.

5 크리니크 처비스틱 섀도우 틴트 포 아이즈 07 핑크&플렌티 비타민 E 진정 성분이 함유된 핑크 펄 아이섀도. 알러지 테스트를 거친 무향료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g 2만7천원.



6 바비브라운 롱웨어 크림 섀도우 스틱 01 바닐라 눈꺼풀에 한 번 그은 뒤 손가락으로 펴 바르면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C와 E를 함유해 눈가 피부를 보호한다. 1.6g 4만원대.

7 나스 소프트터치 섀도우 펜슬 이라클리온 영롱한 장밋빛 컬러 섀도.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뭉침이 없으며 하루 종일 눈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4g 3만6천원

8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섀도우 골드브라운 눈가에 녹아드는 촉촉한 멜팅 젤 텍스처로 밀착력과 지속력이 높으며, 스틱 섀도의 단점인 번짐 현상이 없다. 1.8g 1만6천원.

9 로라메르시에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쿠퍼 부드러운 크림 타입 섀도로 은은하게 발색되며 시간이 지나도 갈라짐이 없다. 1.64g 3만8천원.

길고, 부드럽고, 단단한 것의 매력
10 바비브라운 밀착스킨 파운데이션 스틱 천연 미네랄 파우더가 피부에 빠르게 밀착돼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뜨지 않는다. 레이어링에 따라 커버력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장점. 9g 5만5천원대.

11 베네피트 왓츠 업 얼굴에 조명을 밝혀주는 샴페인 골드 컬러 크림 하이라이터. 내장된 브러시를 사용해 쉽고 빠르게 블렌딩할 수 있다. 9.4g 4만5천원.

12 보브 틴티드핏 립 컬러 스틱 02 핑크메이트 입술 중앙에 컬러를 바른 다음 내장된 쿠션 퍼프로 그러데이션해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뛰어난 발색력으로 선명하게 립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1.1g 9천원대.

13 샤넬 르 크레용 레브르 192 플뢰르 도 입술 윤곽선을 그린 다음 내장된 브러시로 그러데이션할 것. 크리미한 질감이 자극 없이 자연스러운 립 라인을 연출한다. 1g 3만3천원.

14 빌리프 올마이티 선 스틱 SPF 50+ PA+++ 허브 성분을 함유한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턱 아래나 코 옆처럼 굴곡진 부위도 쉽게 바를 수 있다. 7ml 2만8천원.

15 쏘내추럴 페이스 레이어링 샤이니 치크 스틱 핑크 피치 섀도와 립 메이크업에 사용 가능한 멀티형 스틱 블러셔. 사랑스런 핑크빛 컬러와 골드 펄이 입체감을 살려 생기 있는 볼을 연출한다. 11g 1만6천원.

16 샤넬 에끌라 뤼미에르 펜 타입 하이라이터로 크리미한 포뮬러가 한 번의 터치로도 얼굴의 어두운 부위를 밝혀 우아한 빛을 선사한다. 1.2ml 4만5천원.

17 미샤 더 스타일 아이 메이크업 스피디 리무버 스틱 메이크업 수정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는 오토 타입 리무버 스틱. 수정을 원하는 부위에 톡톡 두드려주면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워준다. 0.9g 9천8백원.

18 나스 새틴립 펜슬 뤽상부르 프랑스 파리의 대표 공원인 ‘뤽상부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열정적인 레드 컬러 립 펜슬.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실크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2.2g 3만6천원.

디자인 · 이지은

여성동아 2015년 5월 617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