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OWDER ROOM

파우더룸 히트 아이템 5

‘아름다운 공감’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기획 · 김성은 프리랜서

2015. 04. 01

가격 대비 효과 좋은 화장품, 내 피부 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찾고 있다면,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카페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에서 먼저 검색해보자. 뷰티 마니아들이 모인 곳답게 각종 제품에 대한 실속있는 정보가 가득하다. 매달 출시되는 신제품 중 파우더룸 회원들이 입 모아 인정한 5가지 제품을 소개한다.

파우더룸 히트 아이템 5
1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 타투 펜 2.8g, 브로우 마스카라 4.5g 2만원 아이 브로와 브로 마스카라를 하나로 합친 올인원 제품. 다른 아이 브로 제품과 달리 한 번만 타투닝해주면, 2~3일 지나 컬러는 다소 연해져도 눈썹 모양은 그대로 유지된다. 색소를 이용한 착색이 아닌, DHY 성분이 피부 아미노산을 햇빛에 그을리듯 태닝시켜 자연스러운 브로 컬러로 연출해주는 것. 매일 아침 눈썹 그리느라 귀찮았거나, 2박 3일 정도의 여행을 앞뒀다면 내 눈썹을 지켜줄 필수템으로 꼭 챙길 것.

2 미샤 M 매직 쿠션 15g 가격미정 3월 한 달간 파우더룸의 최대 이슈는 바로 미샤 M 매직 쿠션이었다. 미샤 M 매직 쿠션의 구입 후기와 타 제품과의 비교 후기 등 미샤 M 매직 쿠션에 관한 글이 연이어 올라온 것.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품절대란을 일으켰으며, 뷰티넷에서 진행한 댓글 이벤트 참가자 수는 하루 만에 2천4백 명을 돌파했다. 주름 끼임과 다크닝 현상이 적고 소량만 발라도 커버력이 뛰어나며 마무리감이 보송보송한 것이 특징!

3 조르지오아르마니 루즈 엑스터시 512 마하라자 4g 4만원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 유이가 발라 ‘도도희 립스틱’이라 불리며 화제가 되었다. 조르지오아르마니에서는 푸치아 컬러를 중심으로 신비하고 매혹적인 푸치아 마하라자 컬렉션을 선보였는데, 특히 루즈 엑스터시는 일명 ‘CC 립스틱’이라 불릴 정도로 촉촉하면서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립스틱, 립밤, 립펜슬 세 가지 기능이 하나로 농축된 제품으로 건조한 입술 때문에 립스틱 바를 엄두가 나지 않았던 여성들에게 강추. 유이처럼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그러데이션해 바르면 자연스럽고, 입술 전체에 2~3번 덧바르면 입술에 핑크 포인트를 줄 수 있다.

4 메이블린뉴욕 에이지 리와인드 컨실러 6ml 1만5천원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뛰어난 컨실러로 전 세계 3만여 명의 뷰티 유튜버들에게 사랑받은 제품이다. 최근 국내에서도 판매되어 많은 파우더룸 회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 부드러운 스펀지 팁을 사용해 바르면 밀착력이 배가돼 피부 결점과 미세 주름이 싹 감춰진다.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고지베리 성분이 함유돼 한층 밝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2가지 컬러가 있으며 평소 다크서클, 잡티, 미세 주름이 고민이라면 이 컨실러로 콕 찍어 한 번에 커버하자.

5 VDL 팬톤 컬렉션 아이북 6.4 9.6g+내장 브러시 4만8천원. 커버북 6.4 9.6g+내장 브러시 4만8천원. 립 큐브 EX 1.47g 2만4천원 VDL이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과 아시아 최초로 콜래보레이션해 팬톤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아름다운 컬러에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많은 파우더룸 회원들의 눈길을 끌었는데,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마르살라’를 활용한 제품도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웜톤과 쿨톤에 각각 어울리는 아이섀도로 구성된 아이북 6.4와 다크서클 · 홍조 · 다크스폿을 커버할 수 있는 커버북 6.4, 슬림 펜 타입의 립스틱인 립큐브 EX가 있다.



*이달의 TOP 5는 파우더룸(cafe.naver.com/cosmania)과 여성동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womandonga)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 이지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