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ro’s Lesson

구원의 마사지젤

HIT THE JACKPOT WITH NEW SKILL

기획·안미은 | 사진제공·듀렉스 Rex

2014. 10. 10

남의 떡이 더 커 보인다. 그도 한땐 잘나가던 ‘신상’이었는데, 이제는 너무 익숙해 마른 침조차 나지 않는다. 누군가 그랬다. 연인이 가족으로 느껴지는 순간 삶의 열정은 사라진다고. 연애 초 델 듯 뜨거웠던 관계가 가뭄에 갈라진 논바닥처럼 무미건조해졌다면 오감을 일깨워줄 마사지젤로 구원을 받아라. 다섯 가지 감각이 자극되는 순간, 환희의 잭팟이 펑펑 터져 나온다.

구원의 마사지젤
소소하지만 큰 자극

흔히 마사지젤이라 하면 아로마테라피를 떠올린다. 여기에 상상력을 조금만 보태면 마사지젤이 연인과의 관계를 몇 배 더 즐겁게 만드는 오작교가 된다. 그야말로 다양한 응용이 가능한 멀티플 자극제. 향과 종류도 다양해 개인 취향에 맞게 고르는 재미도 크다. 약국이나 편의점, 마트, 온라인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 굳이 새로운 자극을 찾기 위해 교통 나쁜 산속의 펜션을 예약하거나 오글거리는 속옷을 준비할 필요도 없겠다.

오감 자극 치트키, 듀렉스 바디 마사지젤

섹스는 오감을 자극하는 운동이다. 대부분 사람들은 섹스를 할 때 손과 혀를 사용해 청각과 촉각을 자극한다. 많게는 시각을 자극하는 정도. 바꿔 말하자면 오감을 자극하는 데 신체만으로는 무리가 있다는 말이다. 다섯 가지 감각을 모두 일깨우는 ‘궁극의 오르가슴’에 오르기 위해 우리가 쓸 수 있는 치트키는 바로 마사지젤. 매끄러운 촉감의 마사지젤은 자극적인 효과음으로 청각과 촉각을 자극한다. 듀렉스 ‘바디 마사지 투인원(2-in-1) 젤’은 달콤한 향기를 가미해 후각과 미각까지 자극한다. 마사지에 활용할 수 있게끔 디자인된 패키지 또한 상상력을 배가시킨다. 피부타입 및 용도에 따라 바이탈라이징(Vitalizing), 수딩(Soothing), 인챈팅(Enchanting)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각 200ml 1만5천9백원.

구원의 마사지젤
HOW TO PLAY



구원의 마사지젤
STEP 1 가벼운 마사지부터 시작

손에 적당량을 취해 원하는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문지르면 피로가 풀리며 릴랙스한 보디가 된다. 살짝 상기된 연인의 모습을 발견했다면 성공.

STEP 2 향기로운 터치로 친밀감 높이기

마사지는 서로의 교감을 이끌어내는 행위다. 마사지라고 하면 흔히 아로마 오일을 떠올리지만, 마사지 후에 남는 끈적끈적한 질감 때문에 호불호가 크게 갈린다. 이럴 때는 수용성 마사지젤이 안전한 선택이다. 향이 가미된 제품이나 향초를 활용하면 더욱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TIP 연인 사로잡는 부위별 마사지 공략법

엎드린 상태에서 손바닥을 이용해 등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쓸어내린다. 같은 방법으로 허리 위에서부터 어깨까지 가볍게 쓸어올려 등의 피로를 푼다.

겨드랑이 밑부분에 위치한 림프절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혈액순환에 좋다.

어깨뼈 튀어나온 어깨뼈 가장자리를 엄지손가락으로 지그시 누르고, 어깨는 손바닥 전체를 이용해 빗장뼈 쪽으로 쓸어올린다. 어깨뼈 윗부분은 네 손가락으로 양옆을 쓰다듬듯이 마사지한다.

손끝을 이용해 목을 위에서 아래로 가볍게 쓸어준다. 이때 손톱이 피부에 닿지 않도록 주의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